▲김경 서울시의원(더불어민주당) ⓒ서울시의회
▲김경 서울시의원(더불어민주당) ⓒ서울시의회

- 지난 18~21일까지 시 및 교육청 주요 시책사업 분석 세미나 개최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김경 서울시의원(더불어민주당, 예산정책연구위원회)은 "2021년도 서울시 및 교육청 행정사무감사 대비 릴레이 세미나를 지난 18일 개최돼 21일 종료됐다"고 밝혔다.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의원회관에서 개최된 행정사무감사 대비 릴레이 세미나는 3개의 소위원회를 중심으로 관련 상임위원회의 소관 쟁점사업들에 대한 분석 자료를 설명하고, 이에 대한 열띤 토론과 의견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먼저 지난 18일 개최된 1차 세미나는 제1소위원회(전병주 1소위원장, 광진1, 더불어민주당·임종국 부위원장, 종로2, 더불어민주당)를 중심으로 ‘서울런 사업’ 등 12개 세부사업에 대해 논의하였다.

​19일 개최된 2차 세미나는 제2소위원회(김태호 2소위원장, 강남4, 더불어민주당·유정희 부위원장, 관악4, 더불어민주당)를 중심으로 ‘서울형 헬스케어 시스템 구축사업’ 등 6개 세부사업에 대해 논의하였다.

​21일 개최된 3차 세미나는 제3소위원회(문병훈 3소위원장, 서초3, 더불어민주당·김경 위원장, 비례, 더불어민주당)를 중심으로 ‘공공재개발, 공공재건축 추진 사업’ 등 9개 세부사업에 대해 논의하였다.

​김경 시의원은 “이번 릴레이 세미나 자료는 참여한 분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2021년도 서울시 및 교육청 주요시책사업 분석보고서를 발간하고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하면서 “11월 2일부터 시작하는 서울시 및 서울시교육청에 대한 행정사무감사에 서울시의회 각 상임위원회별 참고자료로 적극 활용하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