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점 3개월 만 월 판매량 30% ↑…브랜드 위상 높아져[SRT(에스알 타임스) 방석현 기자]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의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는 10월 판매량 집계 결과 초도 판매 시작 이후 3개월 만에 월 판매량이 약 30%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지난 8월부터 울타 뷰티 온라인 공식몰과 약 1,400개에 달하는 현지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하며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PDRN과 콜라겐 라인의 다양한 제품이 고른 관심을 받은 가운데, 이미 여러 유통 채널에서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대표 제품 ‘제로모공패드’는
[SRT(에스알 타임스) 전지선 기자] CJ올리브영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패서디나(Pasadena)에 미국 1호 매장을 2026년 5월 중 개점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미국은 세포라·울타뷰티 등 글로벌 뷰티 전문 유통사가 강세를 보이는 시장으로 K뷰티 전문 오프라인 매장 진출은 올리브영과 국내 브랜드사 모두에 전략적 의미가 있다는 평가다.올리브영은 패서디나를 비롯한 캘리포니아주 주요 패션·뷰티 상권을 중심으로 초기 출점을 진행한다. 패서디나는 LA 북동쪽 약 18km 위치에 있으며 캘리포니아공과대학교(칼텍) 등 연구기관 밀집 지역
[SRT(에스알 타임스) 전지선 기자]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25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A Holiday of Unexpected Delight’라는 테마의 이번 컬렉션은 겨울의 고요함 속에서 피어난 매화의 아름다움을 담은 패키지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예상치 못한 순간에 따뜻한 행복을 전하는 설화수만의 감성이 잘 표현되어 있어 특별함을 더했다.무엇보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진설크림 리치 설화 에디션’은 눈 덮인 겨울 추위 속에서도 영롱하게 피어난 매화를 모티브로 해 더욱 눈길을 끈다. 연말과 새해를 맞아
[SRT(에스알 타임스) 전지선 기자] 엘지유니참의 영유아 기저귀 브랜드 ‘마미포코’에서 자사 제품 중 가장 얇으면서도 강력한 흡수력을 자랑하는 새로운 프리미엄 기저귀 ‘베이비러너’를 출시했다.신제품 ‘마미포코 베이비러너’은 팬티형 기저귀를 첫 착용하는 시기에 활동량이 크게 늘어나는 아기들을 위해 최적화된 기능을 갖췄다. 특히, 새롭게 적용된 ‘6중 레이어 압축 흡수 코어’가 흡수 후 역류를 최대 40% 감소시켜 활발히 움직여도 샐 걱정을 줄였다.또한 ‘360° 모션 핏(Motion Fit)’ 설계로 아기의 움직임을 방해하지 않고,
[SRT(에스알 타임스) 전지선 기자] LG생활건강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LG 프라엘의 신제품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이 라이브 커머스(라방) 1시간 만에 품절되며 돌풍을 일으켰다.LG 프라엘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이하 프라엘 써마샷)은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11일까지 진행된 네이버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인 ‘넾다세일’에 참가했다. 이 행사에는 구독자 130만명을 보유한 인기 크리에이터 ‘회사원A’가 나서 지난 6일 프라엘 써마샷 라방(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회사원A는 본인이 갖고 있는 뷰티 기기만 50개가 넘을 만큼 관련 전
영업이익 반등에도 중국 회복력 제한[SRT(에스알 타임스) 전지선 기자] 김승환 아모레퍼시픽 대표의 임기가 내년 3월로 만료됨에 따라, 회사의 차기 경영 구도와 인사 방향에 시장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그는 취임 이후 글로벌 사업 재정비와 브랜드 포트폴리오 조정을 추진해왔으며, 중국·미주 등 핵심 시장에서의 회복 속도와 성과가 연임 여부를 가를 주요 변수로 거론되고 있다.업계에서의 김 대표에 대한 평가는 엇갈린다. 일각에서는 체질 개선이 일정 부분 자리 잡기 시작했다는 평가가 있는 반면 단기 실적 반등이 기대치에 미치지 못하고 있다
[SRT(에스알 타임스) 전지선 기자] 크레이버코퍼레이션(크레이버)이 전개하는 원료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스킨천사)가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인플루언서 초청 마스터 클래스를 성료했다고 13일 밝혔다.지난 2일 개최된 이번 행사는 사우디 내 최다 매장을 보유한 드럭스토어 ‘알 나흐디 메디컬 컴퍼니(Al Nahdi Medical Company, 이하 나흐디)’와 공동 주최로 열렸다. 리야드와 제다에서 진행된 클래스에는 현지 메가 인플루언서 가마르 투르키스타니(Gamar Turkistane)를 비롯해 100여 명의 크리에이터와 매거
[SRT(에스알 타임스) 전지선 기자] 아모레퍼시픽재단이 제3회 장원(粧源) 특강을 오는 26일 오후 7시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장원(粧源)은 아모레퍼시픽의 창업자이자 재단 설립자인 서성환 선대회장의 아호로, ‘잘 가꾸고 다듬은 근원’이라는 뜻을 지닌다. 서성환 선대회장은 인문학 분야 연구 장려와 확대를 위해 1973년 아모레퍼시픽재단을 설립했으며, 장원 특강은 인문, 문화예술 분야 등 각계 전문가를 초청해 인문학적 통찰을 나누는 대중 강연 프로그램이다.이번 특강의 연사로는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의 작가
[SRT(에스알 타임스) 유수환 기자] LG생활건강의 3분기 영업이익은 전년동기 대비 56.5% 감소한 462억원을 기록했다. 이는 시장 컨센서스(548억원) 대비 하회한 수치다.LG생활건강은 10일 공시를 통해 “올해 3분기(이하 연결기준) 매출 1조5,800억원, 영업이익 462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전년동기 대비 각각 7.8% 56.5% 각각 줄어들었다.내수 부진 속에서도 HDB(Home Care & Daily Beauty·생활용품)와 Refreshment(음료) 사업은 판매 호조를 보이며 성장했다.
[SRT(에스알 타임스) 전지선 기자] LG생활건강은 10일 임시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열고 이선주 사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이정애 전 대표는 사임과 동시에 보유 자사주 1,500주를 전량 처분했다.이 신임 대표는 글로벌 뷰티업계에서 다국적 브랜드 성장 전략을 주도해 온 인물이다. 로레알코리아 홍보·커뮤니케이션 담당으로 출발해 한국 키엘을 글로벌 매출 2위 시장으로 키운 뒤, 로레알 본사 국제사업개발 수석부사장까지 올랐다.이후 엘엔피코스메틱 글로벌전략본부 사장, 유니레버 자회사 카버코리아 대표로서 메디힐·AHC 브랜드의 해외
[SRT(에스알 타임스) 전지선 기자] 쿠팡이 공동 주관한 글로벌 해커톤 시리즈 ‘핵서울(hackseoul) 2025’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8일부터 9일까지 쿠팡 본사에서 열렸으며, ‘현실 문제 해결과 미래 혁신을 위한 AI’를 주제로 진행됐다.‘핵서울’은 전 세계 여러 도시에서 동시에 열리는 ‘앤젤핵(AngelHack) 글로벌 시리즈’의 하나다. 지난해에는 샌프란시스코·싱가포르·런던 등 주요 기술 도시에서 개최됐다. 올해는 서울에서 유일하게 개최됐다. 쿠팡은 지난해에 이어 한국을 대표하는 공동 주관
[SRT(에스알 타임스) 전지선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개발한 스킨사이트(Skinsight™) 기술이 CES 2026 뷰티테크 분야 혁신상을 받았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까지 7년 연속으로 CES 혁신상(CES Innovation Awards)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이 미국 매사추세츠공대(MIT) 연구팀과 공동 연구해 개발한 Skinsight™는, 피부 노화 원인을 실시간으로 분석하고 개인별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는 차세대 ‘전자피부(electronic skin)’ 플랫폼이다.Skinsight™는 피부에 부착하는 초박형
[SRT(에스알 타임스) 전지선 기자] LG생활건강이 LG트윈스의 한국시리즈 4번째 통합 우승(V4)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LG생활건강은 7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화장품과 생활용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과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온라인 직영몰에서는 브랜드별 대표 제품 위주로 최대 50% 할인 또는 1+1 행사를 진행한다.또한, ‘비욘드’는 바디워시, 바디에멀전, 소프트 폼 등 다양한 제품을 40~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새로 출시한 만능 뷰티 디바이스 ‘LG프라엘 수퍼폼 써마샷
[SRT(에스알 타임스) 전지선 기자] 아모레퍼시픽 그룹이 연결 기준으로 매출 1조 1,082억 원, 영업이익 1,043억 원의 올해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라네즈, 에스트라, 설화수, 려 등 주요 브랜드의 글로벌 확산과 운영 효율화에 힘입어 주력 계열사인 아모레퍼시픽이 그룹 전체 매출 성장과 수익성 개선을 이끌었다. 주력 계열사 아모레퍼시픽의 매출은 전년동기 4%, 영업이익은 41% 증가했다.국내 사업은 온라인, MBS(멀티브랜드숍), 백화점 등 주요 내수 채널은 물론, 면세와 크로스보더(국내 본사에서 해외 유통사, 리테일러와
[SRT(에스알 타임스) 전지선 기자] LG생활건강이 2024 동반성장지수 평가 ‘최우수’ 등급에 9회째 선정됐다. 이는 국내 화장품·생활용품 업계에서 최다 기록이다.LG생활건강은 지난달 31일 동반성장위원회가 발표한 2024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최고등급인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고 6일 밝혔다. 동반성장지수는 동반성장위원회가 매년 기업의 동반성장 수준을 평가해 5개 등급(최우수, 우수, 양호, 보통, 미흡 등)으로 나눠 계량화한 지표다.LG생활건강은 올해도 협력사 및 소상공인을 위한 상생경영을 꾸준히 실천하며, 동반성장 최우수기업
[SRT(에스알 타임스) 전지선 기자]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 플랫폼 아모레몰이 이달 17일부터 일주일간 ‘저스트 메이크업’ 특별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은 쿠팡플레이 인기 1위의 화제작인 ‘저스트 메이크업’의 최종 5라운드 미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이와 함께 아모레몰에서 구매 제품에 따라 ‘아모레몰 메이크업 키트’를 증정하고, 기획전을 기념해 출시되는 메이크업 전용 브러쉬인 ‘아모레 베이직 프로 8종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현재 아모레몰에서는 저스트 메이크업 회차 별 공개에 맞춰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
[SRT(에스알 타임스) 유수환 기자]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브랜드 앰버서더 김연아와 함께한 2025 F/W 시즌 ‘액티브 다운(Active Down)’ 캠페인 영상과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캠페인은 ‘겨울의 퀸, 김연아의 은밀한 겨울 비밀을 공개한다’는 콘셉트 아래, 추운 계절 속에서도 든든하고 따뜻한 겨울 메이트로 함께할 뉴발란스의 스테디셀러 ‘액티브 다운’을 선보인다.화보 속 김연아는 새하얀 설원과 차가운 공기 속에서 우아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무드를 담아내며, 겨울 스타일링
[SRT(에스알 타임스) 전지선 기자]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2025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이번 컬렉션은 재즈 선율과 서울의 낭만이 어우러진 ‘올 댓 글램(ALL THAT GLAM)’ 콘셉트로 절제된 화려함과 세련된 분위기를 동시에 구현했다.컬렉션은 은은하게 빛나는 ‘쉬머 펄’과 따뜻한 느낌의 ‘미디엄 브라운 톤’의 제품들로 구성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탈리안 소가죽의 고급스러움을 담은 ‘리미티드 홀리데이 쿠션 케이스 2종’은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과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쿠션에 모두 호환
[SRT(에스알 타임스) 전지선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지난 30일부터 4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진행한 ‘컬리뷰티페스타 2025’가 1만 6,000여 명의 관람객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3일 밝혔다. 페스타에 참여한 파트너사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평균 9배 성장하며 컬리표 큐레이션이 빛을 발했다.‘나를 가꾸는 정원’ 컨셉으로 개최된 이번 페스타는 브랜드 큐레이션과 체험 요소에 집중하며 뷰티 경험에 최적화된 행사로 호평을 얻었다. 쾌적한 관람 환경을 위해 오전 오후로 방문 시간대를 구분하고, 부스당 크
[SRT(에스알 타임스) 전지선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영국 최대 드럭스토어 체인 '부츠(Boots)'와 협업해 마몽드, 프리메라, 일리윤 3개 브랜드를 현지에 공식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부츠는 175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영국 최대 규모의 드럭스토어로 영국 전역에 약 1,800여 개의 헬스&뷰티 매장을 보유한 대표적인 리테일러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협업으로 ‘K-Beauty Edit by Boots(K-뷰티 에딧 바이 부츠)’라는 주제 아래, 자사의 3개 브랜드로만 구성한 ‘K-뷰티존’을 만들어 제품을 선보인다.이번 론칭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