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유수환 기자] 롯데웰푸드가 ‘롯데자일리톨’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일상 속 건강한 치아 관리 습관을 알리는 ‘스마트해빗(SMART HABIT)’ 캠페인을 확장하는 것이다. 이는 소비자와의 소통을 통해 ‘우리 가족 치아 습관’을 강조하려는 취지다.이번 캠페인은 TV, 디지털, 오프라인 등 다양한 채널에서 전개한다. 일상 속에서 챙기기 좋은 건강한 치아 관리 습관을 주제로 롯데자일리톨껌의 긍정적인 효과를 소개한다. 특히 가장 기본적인 치아 관리 방법인 양치질처럼, 자일리톨껌을 매일 꾸준히 씹는 습관
오전 10시 30분까지 대상 푸드와 음료 구매 시 최대 1,700원 할인 혜택[SRT(에스알 타임스) 문재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전 10시 30분까지 커피와 푸드로 구성된 ‘모닝 세트’를 이용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특히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이 조합된 샌드위치에 대한 선호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모닝세트는 지난해 9월 스타벅스가 선보인 아침 메뉴 프로그램으로, 오전 시간대에 간편하고 든든하게 아침을 해결하길 원하는 고객의 수요를 반영해 판매를 시작했다. 모닝 세트 구매 고객은 최대 1,700원의 할인 혜
25일부터 내달 10일까지 모바일앱 통해 총 13종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SRT(에스알 타임스) 문재호 기자] 세븐일레븐은 오는 25일부터 내달 10일까지 모바일앱을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사전예약에서 테디베어 케이크와 베이커리 콜라보 케이크 총 7종의 크리스마스 특별 에디션을 선보인다. 여기에 최대 50% 할인과 1만 5,000원 상당의 굿즈 증정 행사도 함께 준비했다. 내달 12일에는 미니케이크, 쿠키 등 본 판매에서는 6종을 추가로 선보인다.편의점 디저트 시장의 성장 및 다변화와 함께
[SRT(에스알 타임스) 유수환 기자] 카페와 블로그 등을 이용한 식품·건강기능식품 온라인 부당광고가 증가추세여서 보다 적극적인 제재방안을 마련해야 한다는 지적이 나왔다.더불어민주당 남인순 의원 (서울송파구병·보건복지위)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제출한 ‘식품 ·건강기능식품 온라인 부당광고 적발 현황’을 보면, 2022년 1만2,882건, 2024년 1만3,831 건, 그리고 올해 들어 8월 현재까지 1만1,871건으로 증가추세에 있다”면서 “온라인 부당광고 가운데 카페와 블로그를 이용한 부당광고가 총 적발건수 중 2023년 34.2%
[SRT(에스알 타임스) 윤서연 기자] 스타벅스코리아의 최근 약 6년간 선불충전금 규모가 2조 6,000억 원에 달하고, 이를 통해 거둔 이자 및 투자 수익이 408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19일 국회 강민국 의원실이 금융감독원 등에서 받은 '스타벅스코리아 선불충전금 규모 및 현금성 자산 운용 내역'에 따르면, 2020년부터 올해 8월까지 선불충전 건수는 8,113만 건, 선불충전금 총액은 2조 6,249억원으로 집계됐다.선불충전금 규모는 2020년 1,848억원에서 2021년 3,402억원, 2022년 4,402억원, 20
W컨셉·무신사에 신규 상품 라인업 론칭[SRT(에스알 타임스) 윤서연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패션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 접점을 넓히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2030세대 고객층이 두터운 패션 플랫폼과 손잡고 신규 고객 유입과 브랜드 경험 확장을 동시에 꾀한다는 취지다.스타벅스는 지난달 W컨셉에 ‘스타벅스 전문관’을 열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선보였다. 플랫폼 특성에 따라 키체인, 토트백 등 패션 소품들도 소개해 높은 관심을 얻었다.고객 호응에 힘입어, 이달에는 새로운 테이블 웨어 라인업인 ‘스태카(STACKA) 시리즈
[SRT(에스알 타임스) 전지선 기자] 오설록이 무카페인 허브티 3종을 출시하고 신제품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신제품은 ▲체리 루이보스 ▲멜로우 민트 ▲캐모마일 라벤더로 카페인 부담이 없어 저녁 시간에도 편하게 즐길 수 있다.체리 루이보스는 체리의 달콤한 풍미와 크리미한 루이보스가 어우러져 나른한 오후 당 충전이 필요한 순간에 제격이다. 멜로우 민트는 청량한 민트에 은은한 매실의 단맛을 더해 입안을 깔끔하게 정리해주면서 무겁지 않아 식후 티로 즐기기 좋고, 은은한 캐모마일 향에 라벤더와 자스민 노트가 조화를 이루는 캐모마
[SRT(에스알 타임스) 유수환 기자] 서울 마곡 중심가에서 가을밤을 만끽할 수 있는 대형 맥주 페스티벌이 펼쳐진다.하이트진로가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서울 강서구 마곡나루역 일대에서 열리는 ‘2025 마곡 MCT 페스티벌(Magok Culture & Tech Festival)’에 참여해 ‘테라 로드 비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행사는 ‘2025 마곡 MCT 페스티벌’ 2일차인 13일 토요일 저녁에 열린다. 특히, 서울 마곡나루역 앞 7차선 도로 약 220m를 전면 통제하고 설치하는 메인 무대에서 펼쳐지는
[SRT(에스알 타임스) 유수환 기자] 코웨이가 물맛 전문가 집중 양성을 위해 사내 ‘워터 소믈리에’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코웨이는 국내외 대표 물 기업으로서 브랜드 위상을 공고히 하고 물 연구원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워터 소믈리에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소믈리에 양성 전문기관인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와 협력해 이론 교육부터 실습, 자격 검정까지 체계적인 교육 과정으로 운영됐다.이번 교육은 환경기술연구소 소속 연구원 15명을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전문 교육 과정 수료 이후 필기·실기·구술 등 3단계 시험을
10월 1일부터 시행[SRT(에스알 타임스) 방석현 기자] SPC그룹은 대표이사 협의체인 ‘SPC 커미티’를 열고 생산직 야근을 8시간 이내로 제한해 장시간 야간 근로를 없앤다고 27일 밝혔다.SPC그룹 관계자는 “8시간 초과 야근 폐지를 위해 인력 확충, 생산품목 및 생산량 조정, 라인 재편 등 전반적인 생산 구조를 완전히 바꿀 계획이다. 각 사별 실행 방안을 마련해 10월 1일부터 전면 시행한다”고 말했다.이를 위해 SPC그룹은 제품 특성 상 필수적인 품목 외에 야간 생산을 최대한 없애 공장 가동 시간을 축소해 나갈 계획이다.
30일 셀렉트 블랙커피·카페라떼 출시 [SRT(에스알 타임스) 방석현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이달 30일부터 9백원짜리 캔커피 상품을 선보이며 편커족 수요 잡기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현재 편의점 캔커피 상품 가격은 평균 1,400원 수준에 형성돼 있다. 세븐일레븐이 선보이는 ‘세븐셀렉트 블랙커피240ml’와 ‘세븐셀렉트 카페라떼240ml’는 판매가 9백원으로 시중 상품 대비 36% 가량 저렴하다.초가성비 상품이지만 맛과 품질은 일반상품과 동일 수준이다. 세븐셀렉트 블랙커피는 아메리카노 본연의 풍미를 살린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SRT(에스알 타임스) 전지선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7월 이달의 맛 ‘애망빙’을 언텁쇼에서 최초 공개했다.배스킨라빈스는 이번 언텁쇼(Untub Show, 신제품 아이스크림 ‘텁’ 최초 개봉 행사)는 27일 실험과 창조의 공간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이하 워크샵)’에서 개최됐다고 30일 밝혔다.이날 공개된 7월 이달의 맛 ‘애망빙’은 여름철 인기 디저트인 애플 망고 빙수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신제품으로, 망고 샤베트와 코코넛 연유 아이스크림에 애플 망고와 미니 펄이 들어간 플레이버다. 언텁쇼에서는 제품 시식과 함께 바캉스를 주
[SRT(에스알 타임스) 전지선 기자] hy가 ‘투모로우(To more low, Tomorrow) 캠페인’을 전개하며 건강한 식문화 조성에 앞장선다고 30일 밝혔다.투모로우 캠페인은 2014년부터 이어온 ‘당줄이기 캠페인’을 확장한 것으로 제품의 당(糖), 지방, 첨가물 등을 줄여나가는 활동이다. hy는 ‘건강한 내일을 위한 습관’이라는 슬로건 아래 연간 1600톤 규모의 당류를 추가로 감축할 계획이다.hy는 주요 제품군을 중심으로 로우스펙(Low-Spec)화를 진행하고 있다.4월에는 국내 대표 과채주스 브랜드 ‘하루야채’에 저당
[SRT(에스알 타임스) 전지선 기자] BBQ가 서울 시내에서 대형 래핑 버스 운행을 통해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 알리기에 나섰다.제너시스BBQ 그룹은 ‘2025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의 티켓 3만장을 고객들에게 증정하는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의 고객 참여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서울 시내 번화가를 중심으로 래핑 버스를 운행한다고 30일 밝혔다.다음달 25일까지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은 BBQ가 창사 30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의 후원에 나서며 함께
[SRT(에스알 타임스) 전지선 기자] 하이트진로가 영국 최대 미식 축제인 ‘테이스트 오브 런던(Taste of London) 2025’에 참가해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며 유럽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30일 밝혔다.‘테이스트 오브 런던’은 매년 6월, 런던 중심부 리젠트 파크(Regent’s Park)에서 열리는 영국 최대 규모의 푸드 페스티벌이다. 지난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열린 올해 행사에는 런던을 대표하는 레스토랑과 세계 각국의 요리, 미슐랭 셰프의 쿠킹쇼, 다양한 주류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였으며 약 5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CJ프레시웨이가 B2B 외식 브랜드 전용 소스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이날 CJ프레시웨이에 따르면, 올 상반기에 개발한 소스만 40여가지에 달하고 이달 매출은 1월 대비 약 15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공급 대상 업종도 카페, 베이커리, 한식, 양식, 주점 등 확대했다.지난해 말, CJ프레시웨이는 외식 식자재 유통을 담당 조직인 FC사업담당 산하에 ‘소스시너지팀’을 신설하고 식자재 유통과 제조 사업간 시너지 효과 창출에 집중해 왔다.여기에 신규 소스 제조 시설인 음성공장
일부 치킨 가맹점, 최대 3,000원 가량 올려 받아“배달 중개수수료, 배달비 부담 등 영향 탓”[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경기침체 속 외식물가가 고공행진을 펼치고 있다. 이 가운데 일부 외식업체를 중심으로 같은 음식메뉴의 매장가격과 배달가격을 다르게 설정하는 이른바 ‘배달가격제(이중가격제)’가 늘고 있어 소비자의 혼란을 가중시킨다는 우려가 나온다.29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인기 배달메뉴 중 하나인 치킨의 경우 배달가가 매장가보다 최대 3,000원가량 올려 받는 것으로 나타났다.한 예로, bhc치킨은 배달의민족·쿠팡이
[SRT(에스알 타임스) 전지선 기자]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월드 고메 뷔페 애슐리퀸즈의 ‘치즈 페어링(Cheese Pairing)’ 시즌 방문객이 한 달 만에 150만 명을 돌파했다.애슐리퀸즈의 치즈 페어링 시즌은 지난달 22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 치즈 신메뉴 시즌이다. 애슐리퀸즈가 이달 21일까지 전국 매장 방문객을 집계한 결과 150만 명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애슐리퀸즈는 주기적으로 특정 콘셉트를 살린 신메뉴 시즌을 진행하고 있으며, 치즈 시즌은 딸기, 치킨에 이어 올해 세 번째로 선보인 신메뉴 시즌이다. 입맛을 돋우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LG생활건강 자회사 해태htb의 자양강장 음료 브랜드 ‘영진구론산’은 새로운 모델로 격투기 선수 출신 방송인 김동현을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김동현은 한국인 최초로 이종격투기 UFC에 진출해 웰터급 공식 랭킹 6위를 기록한 전설적인 파이터로 전해졌다. 해태htb는 UFC 한국인 최다승(13승) 기록을 보유한 김동현의 도전 정신과 에너지가 구론산 브랜드의 이미지와 잘 맞는다는 설명이다. 여기에 김동현이 선수 은퇴 이후 구축한 유쾌하고 친근한 이미지에도 회사 측은 주목했다. 해태htb는 이번 모
[SRT(에스알 타임스) 전지선 기자] 국내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블렌디드 티 ‘베리 바닐라 그린티’와 캐모마일 허브티인 ‘피치 캐모마일’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작년에 선보인 ‘마롱 글라세 블랙티’와 ‘무화과 쇼콜라 블랙티’, ‘스윗 히비스커스’에 이은 블렌디드·허브티 라인업의 확장으로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베리 바닐라 그린티’는 봄과 어울리는 딸기의 향미를 메인으로 녹차와 블렌딩해 상큼한 베리와 부드러운 바닐라가 달콤하게 감도는 것이 특징이다.약간의 스파이스를 함께 곁들인 블렌디드 티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