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요기요가 새봄을 맞아 펩시와 함께 스페셜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고 18일 밝혔다. 요기요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벚꽃만큼 풍성한 선물을 전하고자 배달음식의 대표 파트너 음료 펩시와 함께 했다면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특정 시간, 선착순 쿠폰과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고 전했다.해당 이벤트는 내달 14일까지 펩시와 어울리는 다양한 브랜드들과 함께 진행된다. 매일 오후 5시마다 하루 1,500명 한정으로 참여 브랜드 5,000원 할인 쿠폰을 선물하는 방식이다. 더욱이 선착순 이벤트에 당첨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코로나19 엔데믹 이후 ‘미식 트렌드’를 초점으로 찾아가는 ‘맛집’이 부각되면서 롯데·신세계·현대 등 백화점 3사가 프리미엄 식품관 구성에 더욱 공을 들이고 있다. ‘국내 처음’ 또는 ‘보다 다양하게’ 등 여러 의미를 담아 특별한 미식 브랜드를 한곳에서 쉽게 만날 수 있도록 대규모 공간을 꾸며 소비자들의 ‘입맛’을 이끌고 있다. ◆‘미래형 식품관 1호점’ 표방한 롯데백화점 인천점 ‘푸드 에비뉴’ 18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 인천점 ‘푸드 에비뉴’가 신규 단장한 지 약 100일 만인 이달 1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위메프가 시즌 트렌드 상시 특가 쇼핑관 ‘지금핫딜’을 신설하고, 고객 수요를 바탕으로 인기 상품을 엄선해 추천한다고 18일 밝혔다.특히, 론칭 기념으로 유튜브 라이브방송을 통해 주요 상품 9종 소개와 방송 중 구매 인증 경품 이벤트도 펼친다고 전했다.위메프는 ‘지금핫딜’이 계속되는 고물가에 인기 상품을 초저가 판매하며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고, 쇼핑 편의와 구매 혜택을 높여 맞춤 서비스 역량을 한층 강화하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고 설명했다.또한, 위메프는 이번 신규 기획관을 위해 시즌 트렌
500여개의 사연 선정해 스타벅스 1년 무료음료권 2명 등 경품 제공[SRT(에스알 타임스) 윤서연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고객들과 스타벅스의 반짝이는 추억을 찾는 ‘별빛추억 공모전’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 공모전은 스타벅스 코리아 개점 25주년과 더불어 스벅TV의 개국 5주년을 함께 축하하고자 진행되며, 우리나라 스타벅스와 함께한 추억을 갖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스타벅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Starbucks Korea’를 구독하고, 별빛추억 공모전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롯데웰푸드(구 롯데제과)의 파스퇴르와 본가 찰옥수수 아이스크림이 만났다. 롯데웰푸드는 담백하면서도 달달한 옥수수 풍미를 담은 ‘파스퇴르 본가 찰옥수수’ 가공유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파스퇴르는 가공유 카테고리를 강화하기 위해 주요 소비층인 10대와 20대를 겨냥한 재미있는 조합을 선보이는 중이다. 파스퇴르와 빙과 브랜드의 만남은 이번이 두 번째로 지난해 파스퇴르는 설레임 브랜드를 활용한 ‘파스퇴르 설레임 밀크쉐이크’ 가공유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는 롯데웰푸드의 스테디셀러 아이스크림 본가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벚꽃 개화시기에 맞춰 한국적인 벚꽃을 담은 상품을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이번 신상품은 민화를 소재로 가구를 제작하는 ‘퍼민’과 협업했다. 스타벅스는 봄의 상징인 벚꽃을 우리나라 민화로 재해석해 민화가 갖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희망, 축복의 의미를 담았다고 전했다.주요 상품으로 먼저 ‘블라썸 우드 폴딩 트레이’는 천연 오동나무와 호두나무에 린넨 소재를 결합해 장인이 하나하나 수작업으로 제작한 상품이다. 옆면 기둥으로 보이는 벚꽃 민화가 특징으로, 사용하지 않을 때는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칠성사이다 제로에 매실향을 담은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롯데칠성음료는 신제품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이 매실향으로 차별화된 맛과 상큼한 청량함이 특징이며 제로 칼로리로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면서, 패키지는 매실의 특징을 담은 옐로우 그린 컬러를 적용했다고 설명했다.아울러 롯데칠성음료는 14일 오전 10시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에서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 355mL를 선발매하며 무료배송 행사도 진행하고, 대형마트·편의점·온라인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제로 슈거, 제로 카페인으로 즐길 수 있는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롯데칠성음료는 펩시 제로슈거의 지속적인 인기와 디카페인 음료에 대한 관심 증가에 따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이번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전했다.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은 칼로리와 카페인 부담은 줄이고, 기존 펩시 제로슈거의 산뜻한 라임 향과 짜릿한 탄산은 그대로 담았다.앞서 2021년 1월 출시된 펩시 제로슈거는 올해 2월까지 누적 판매량 약 12억 캔(250mL 환산 기준)을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롯데칠성음료 맥주 크러시가 프로축구 인기 구단 FC서울과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앞으로 크러시는 FC서울의 2024시즌 공식 맥주로서, 일상 외 스포츠 현장 접점에서 다양한 음용 경험을 제공하고 이와 연계한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서울월드컵경기장 내 마련된 스카이펍, 스카이박스, 상설 팬카페 등에서 ‘크러시’ 맥주를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스카이펍에서는 경기 중 크러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또한, 롯데칠성은 기간 내 경품 게임, 하프타임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11번가가 잔여 소비기한(제조일로부터 소비기한까지) 30% 이내 품목을 최소 약 30% 이상 저렴하게 판매하는 ‘임박마켓’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11번가는 임박마켓이 고물가 시대, 지출에 대한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소비기한 임박한 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한 프로모션이라며, 주로 가공식품이나 건강식품처럼 필요에 따라 구매 후 빠르게 소진할 수 있는 상품들을 중심으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지난 4일 첫 판매를 시작한 임박마켓은 라면, 소스, 양념, 커피, 음료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최근 해외서 생산 과정 위생 논란에 휩싸이며 국내서도 일부 유통 및 판매가 중단됐던 탄산수 페리에(perrier) 제품이 대한민국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로부터 안전성 적합 판정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탄산수 페리에 국내 공식 수입업체인 커피앤칵테일은 지난 5일 식약처로부터 국내 유통 중인 모든 페리에 제품의 품질 및 안전성을 입증하는 내용의 검사 결과를 전달받았다고 6일 밝혔다. 페리에는 글로벌 식음료회사 네슬레 워터스(Nestlé Waters)의 탄산수 음료 제품이다. 이번 결과와 관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롯데마트 보틀벙커가 데일리샷과 협업해 주류 픽업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데일리샷은 모바일 주류 쇼핑 앱으로, 소비자가 해당 앱을 통해 주류를 구매하고 원하는 매장을 지정하면 해당 매장에서 상품을 직접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다.보틀벙커는 해당 앱을 통해 소비자들의 주류 구매 접근성을 높여 점포 근처에 거주하지 않는 고객들도 편리하게 주류를 구매할 수 있게 도와줄 뿐만 아니라, 보틀벙커의 전체 방문객 수를 증가시킬 계획이다고 전했다. 실제로 보틀벙커는 지난해 말 위스키 응모 플랫폼인
데이터앤리서치, 국내 식자재 유통기업 6개사 빅데이터 분석풀무원푸드앤컬처, 직전 1년 정보량 23%↑…관심도 상승률 1위[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식품 제조 유통 전문업체 아워홈이 지난해 4분기 기준으로 국내 식자재 유통기업 가운데 관심도가 가장 높았던 것으로 파악됐다. 여기에 신세계푸드와 CJ프레시웨이가 근소한 차이로 3강 구도를 형성했다.5일 여론 및 빅데이터 조사기관 데이터앤리서치는 최근 뉴스, 커뮤니티, 블로그, 카페, X(구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지식인, 기업·단체, 정부·공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롯데백화점이 잠실점 지하 1층에서 ‘2024 와인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10일까지 열리는 이번 ‘2024 와인 페스타’는 잠실점 단독 진행이다. 주요 기획전으로는 그랑크뤼 1등급 와인 일자별 한정 특가전을 비롯해 올드 빈티지 희귀 와인 콜렉션전, 프리미엄 특가전 등이 구성됐으며, 대표 상품은 샤또 마고 2019(750ml, 5일 3병 한정), 세냐 2019(750ml, 6일 12병 한정), 샤또 무똥 로칠드 2019(85만원, 7일 3병 한정) 등이 선보인다.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25주년을 대표할 최고의 커피 전문가를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2024년 한 해 동안 2만3,000여 명의 자사 바리스타를 대표할 커피전문가로 스타벅스 해운대점 점장으로 근무 중인 고은하 바리스타를 선발했다.스타벅스는 매년 나라별로 커피 대회를 진행해 가장 우수한 커피 지식과 열정을 보유한 바리스타 1인을 선발해 해당 국가의 최고의 커피전문가인 ‘스타벅스 커피대사’로 임명한다. 한국에서는 2005년부터 커피대사를 선발해 왔으며, 올해 20대 커피대사 탄생이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대표 유성탄산음료 밀키스의 광고 모델로 가수 ‘TWS(투어스)’를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롯데칠성음료는 ‘기분 좋은 만남에 밀키스’라는 콘셉트로 밀키스의 부드러움이 필요한 이유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광고를 제작했다면서, 부드러운 우유 풍미와 탄산의 청량함으로 사람 사이를 기분 좋게 이어주는 밀키스만의 특성을 묘사했다고 전했다.해당 광고는 모델 투어스가 등장해 ‘우리 어떻게 친해졌더라?’라는 질문을 던지고 음악, 게임, 운동이 아닌 ‘우린 밀키스로 통했으니까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롯데칠성음료의 대표 유성탄산음료 밀키스가 지난해 단일 브랜드로 연매출 1,260억 원을 달성하며 메가 브랜드로 성장했다고 27일 밝혔다.밀키스는 부드러운 우유 풍미에 탄산의 상쾌함이 어우러진 탄산음료로 1989년 출시 이후 34년 만에 연매출 1,000억 원 브랜드로 도약했다. 롯데칠성은 지난해 제로칼로리 밀키스 제로 출시와 글로벌 수출 확대를 통해 국내 약 810억 원, 해외 약 45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밀키스 브랜드명이 출시 당시 다른 이
코로나19를 뒤로하고 소통과 교류의 분위기가 한층 활성화된 요즘. 유통업계에서는 랜드마크가 될만한 핫플레이스를 만들거나 신박한 아이디어로 무장한 팝업스토어를 론칭하는 등 소비자의 오감을 만족시키기 위한 소리 없는 마케팅 전쟁을 펼치고 있다. ‘핫’하고 ‘팝’하게 사람(피플)의 공감을 얻고 있는지, 현장 탐방으로 조명한다.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와인·하이볼에 이어 전 세계적으로 새로운 주류 트렌드로 데킬라가 부상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해외 유명 셀럽 켄달 제너가 만든 프리미엄 브랜드 ‘818 데킬라’를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일러스트 작가 규하나와 협업한 탄산수 트레비를 시즌 한정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롯데칠성음료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따뜻한 색감으로 사랑과 관계에 대한 작품을 선보이는 규하나 작가와 협업해 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트레비를 기획했다고 전했다.봄처럼 설레는 사랑 이야기를 패키지에 담아낸 이번 트레비는 레몬, 자몽, 라임, 플레인 총 4종에 용량은 기존과 동일한 300mL, 350mL, 500mL로 출시된다.
한국파파존스, 스키 꿈나무 후원 지속[SRT(에스알 타임스) 방석현 기자]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후원하고 대한스키지도자연맹이 주최한 '2024 파파존스컵 국제 주니어스키 기술선수권대회'와 '전국 주니어 레이싱 스키대회'가 막을 내렸다.한국파파존스는 2024 파파존스컵 국제 주니어스키 기술선수권대회와 전국 주니어 레이싱 스키대회가 500여명 주니어 스키어가 참여한 가운데 지난 21일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고 밝혔다.한국파파존스는 2019년부터 매년 8세 이상 19세 이하 주니어스키어가 참여하는 스키 꿈나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