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9.25 (일)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유통] 롯데제과, 일부 제품 가격 인상
  • 박현주 기자
  • 승인 2022.03.31 16:26:15
  • 댓글 0

- 오는 4월부터 초콜릿·빙과류 등 일부 제품 가격 인상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롯데제과가 오는 4월부터 일부 초콜릿 및 빙과류 제품의 가격을 인상한다고 31일 밝혔다.

​빼빼로는 권장소비자가격 기준 1,500원에서 1,700원으로 오른다. 다만 초코 빼빼로는 기존 가격을 유지한다.

​빈츠는 2,400원에서 2,800원, ABC초코쿠키는 1,000원에서 1,200원, 허쉬 키세스는 2,000원에서 2,100원으로 오르는 등 일부 초콜릿 제품 가격이 인상된다.

빙과류 중에서는 스크류, 죠스바 등 바 제품과 위즐, 조안나 등 파인트 아이스크림의 가격이 인상된다.

​기존 권소가가 800원이었던 바 제품은 1,000원으로 인상되며, 조안나 등 파인트 제품은 기존 5,500원에서 6,000원으로 인상된다.

롯데제과 측은 "이번 가격 인상이 최근 전세계적으로 거의 모든 원부자재 가격이 상승함에 따라 원가부담이 감내할 수 있는 수준을 넘어섰다는 판단에 내려진 조치"라고 말했다.

ⓒ롯데제과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SR유통] 비건 패션 '오르바이스텔라', 배우 장희령 공식 모델 선정  icon[SR유통] 이랜드이노플, 갤럭시아메타버스와 NFT 업무협약 맺어 icon[SR유통] 하림, 합성첨가물 뺀 ‘순수한 육수’ 2종 출시 icon[SR유통] 동원F&B, ‘동원참치 스프레드&튜나페’ 출시 icon[SR유통] 이마트, 올해 첫 국민와인 '세인트할랏 바로사 쉬라즈' 선봬 icon[SR유통] 롯데중앙연구소, 녹색식품안전연구원과 식품안전관리 협약 체결 icon[SR유통] 롯데홈쇼핑, 두바이 수출상담회 실적 1000억원 기록 icon[SR유통] 현대백화점, 더현대닷컴에 ESG 전문관 연다 icon[SR유통] 전자랜드, 위생관리 도울 살균 가전 4종 소개 icon[SR유통] 코웨이 ‘2022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3관왕 달성 icon[SR유통] 대상, 미국 LA 김치 공장 본격 가동…연 2,000톤 생산 icon[SR유통] 하림, 신임 대표에 '33년 하림맨' 정호석 부사장 선임 icon[SR유통] 오뚜기, ‘복작복작’ 조리법 적용한 짜장라면 ‘짜슐랭’ 출시 icon[SR유통] 농심, 베이커리 스낵 브랜드 ‘쁘띠파리’ 선봬 icon[SR유통] CJ푸드빌 더플레이스, 단체 예약 주문 페이지 오픈 icon[SR유통] KGC인삼공사, 허철호 신임 사장 선임 icon[SR유통] 롯데푸드, 쉐푸드 브랜드 메타버스 게임 2탄 ‘쉐프 런’ 오픈 icon[SR유통] 이마트, 점포 업무용 차량 전기차로 전면 교체 icon[SR유통]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볼샐러드’ 탄단지 라인업 출시 icon[SR유통] 삼성웰스토리 ‘그룹 부당 지원’ 의혹…검찰 압수수색 icon[SR새상품] 농심 신라면, ‘소방관 응원’ 한정판 패키지 출시 icon[SR새상품] 동원F&B, 저칼로리 전통 음료 '양반 매실’ 출시 icon[SR유통] CJ푸드빌, ‘인천에어포트 어워즈’ 우수사업자로 'CJ푸드월드' 선정 icon[SR새상품] 롯데제과, ‘몽쉘 X 태극당’ 콜라보 제품 출시 icon[SR유통] 이마트, '2022 랜더스데이' 진행 icon[SR유통] 이랜드몰, 4월 ‘이득위크’ 진행 icon[SR유통] 롯데제과 ‘나뚜루 리사이클 가드닝(Recycle Gardening)’ 이벤트 icon[SR새상품] 롯데제과, 멀티형 아이스크림 '찰떡아이스 인절미' 선봬 icon[SR유통] 롯데제과, '가나 초콜릿 하우스' 개관 icon[SR유통] 롯데제과, ‘장애인의 날’ 맞아 기부 활동 전개 icon[SR유통] 롯데제과, 비스킷 전종 플라스틱 용기 제거…초콜릿에 '카카오 판지' 포장 icon[SR유통] 롯데제과 '월간과자', 온라인 서점 예스24와 구독서비스 협업 나서 icon[SR유통] 롯데제과, ‘닥터자일리톨버스’ 타고 어린이의원 방문 icon[SR유통] 롯데제과 빼빼로, 업계 최초 ‘NFT’ 출시 icon[SR유통] 롯데제과,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 론칭 icon[SR유통] 롯데제과 설레임, 이미주와 함께 새로운 광고캠페인 전개 icon[SR사회공헌] 롯데제과, 세이브더칠드런과 스위트홈·스쿨 협약식 진행 icon[SR유통] 롯데제과 설레임, 출시 20주년 맞아 '시원한설레임체'로 디자인 바꿔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