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11.29 (화)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유통] 농심, 베이커리 스낵 브랜드 ‘쁘띠파리’ 선봬
  • 박현주 기자
  • 승인 2022.03.29 17:00:34
  • 댓글 0
▲농심 베이커리 스낵 '쁘띠파리(Petit Paris) 롤브레드' ⓒ농심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농심이 29일 베이커리 스낵 신제품 ‘쁘띠파리(Petit Paris) 롤브레드’를 출시했다.

​쁘띠파리(Petit Paris)는 작은 스낵 안에서 유럽풍 베이커리의 맛과 감성을 느낄 수 있다는 의미에, 프랑스어로 ‘작고 귀여운 파리’라는 뜻이다.

​쁘띠파리 롤브레드는 세계인이 즐겨먹는 프렌치 토스트의 맛을 담아, 모양은 빵을 말아 놓은 롤브레드 형태로 한입에 먹을 수 있는 크기다.

​전체적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이며, 계란과 메이플 시럽으로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살렸다.

​또한, 스탠딩 파우치 포장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농심은 ‘쁘띠파리’를 베이커리 스낵의 패밀리브랜드명으로 정하고, 향후 다양한 관련 제품을 선보이며 베이커리 스낵 시장 개척에 나설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전소미의 트렌디하면서도 이국적인 이미지가 제품의 콘셉트와 잘 어울린다"며 모델 발탁의 이유를 설명했고 "클래식한 영화를 연상하게 하는 분위기 속에서 쁘띠파리 롤브레드의 특징을 강조한다"고 말했다.

▲‘쁘띠파리(Petit Paris) 롤브레드’ 광고 모델 전소미 ⓒ농심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SR유통] 농심, 故 신춘호 회장 1주기 추모식 icon[SR유통] 농심, 미국 제2공장 내달 가동…“2025년까지 2배 성장 목표” icon[SR유통] 농심, 청년수미 프로그램 업무협약 체결 icon[SR유통] 농심, 스낵 출고가격 평균 6% 인상…새우깡 가격 오른다 icon[SR유통] 오뚜기 ‘복작복작’ 조리법 적용한 짜장라면 ‘짜슐랭’ 출시 icon[SR유통] 롯데중앙연구소·녹색식품안전연구원, 식품안전관리 협약 체결 icon[SR유통] 이마트, 올해 첫 국민와인 '세인트할랏 바로사 쉬라즈' 선봬 icon[SR유튱] 동원F&B, 간편하게 발라먹는 ‘동원참치 스프레드&튜나페’ 출시 icon[SR유통] 하림, 100% 한우와 국내산 닭으로만 우려낸 ‘순수한 육수’ 2종 출시 icon[SR유통] 아모레퍼시픽미술관, 국내 최초 안드레아스 거스키 개인전 개최 icon[SR유통] 롯데제과, 일부 제품 가격 인상 icon[SR새상품] 농심 신라면, ‘소방관 응원’ 한정판 패키지 출시 icon[SR새상품] 동원F&B, 저칼로리 전통 음료 '양반 매실’ 출시 icon[SR유통] CJ푸드빌, ‘인천에어포트 어워즈’ 우수사업자로 'CJ푸드월드' 선정 icon[SR새상품] 농심, 건면 '샐러드누들' 출시 icon[SR새상품] 농심, 0칼로리 '웰치제로' 출시 icon[SR유통] 농심, 거리두기 해제로 공장 견학 본격 재개 “소비자와 다시 만난다” icon[SR사회공헌] 농심,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위한 선물 기부 icon[SR유통] 농심켈로그, 6월 환경의 달 맞아 전 직원 참여 '플리 마켓' 개최 icon[SR유통] 농심, 베트남이 한국 제치고 라면소비량 1위 차지 icon[SR유통] 농심, 2021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icon[SR유통] 농심 창업주 3남 신동익, 메가마트 대표이사에 23년 만에 복귀 icon[SR유통] 농심, 청년농부가 수확한 감자 130톤 구매  icon[SR유통] 농심, 수해지역에 이머전시 푸드팩 지원 icon[SR유통] 농심, 2분기 영업이익 386억원…전년동기 대비 15.4%↓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