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탄수화물·지방·단백질 균형 맞춘 볼샐러드 4종 선봬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SPC삼립의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탄단지(탄수화물·단백질·지방) 볼샐러드’ 4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탄단지 볼샐러드’는 건강 식단 트렌드를 반영해 ‘탄단지 밸런스’콘셉트를 바탕으로 낮은 칼로리를 유지하고 풍부한 토핑과 채소의 균형을 맞춰 드레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핫치킨텐더 볼 ▲그릴닭가슴살 볼 ▲훈제목살 볼 ▲허브치킨 볼 등 4종이다.
대표 제품인 ‘핫치킨텐더 볼’은 매콤한 치킨텐더와 단호박, 아몬드 토핑을 구성해 탄수화물(11%), 단백질(35%), 지방(26%) 밸런스를 최적화했다.
‘그릴닭가슴살 볼’은 닭가슴살과 고구마, 계란과 아몬드 토핑으로 구성된다. ‘훈제목살 볼’은 훈연향이 베인 목살, 믹스넛을 더해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허브치킨 볼’은 허브향을 입힌 닭가슴살과 리코타치즈, 올리브, 토마토 등을 함께 구성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모두 4,800원이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건강을 위해 샐러드를 식사로 즐기는 소비층이 늘어나면서 영양성분을 차별화한 신제품을 추가 출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다양한 샐러드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그인더가든 볼샐러드’는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캐주얼 샐러드 전문점 피그인더가든의 노하우를 담아 편의점, 할인점, 온라인 등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샐러드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2021년 ‘피그인더가든 볼샐러드’ 매출은 전년 대비 30% 이상 성장하는 등 SPC삼립의 푸드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 [SR유통] SPC그룹, 인도네시아 파리바게뜨 3·4호점 연달아 오픈
- [SR유통] SPC GFS, 식자재 유통 플랫폼 ‘온일장’ 론칭
- [SR유통] SPC그룹, 인도네시아 파리바게뜨 2호점 ‘스나얀시티점’ 오픈
- [SR유통] 허영인 SPC그룹 장남 허진수, 파리크라상 사장 승진
- [SR유통] SPC 배스킨라빈스, 2021년 마지막 날 ‘슈퍼 31데이’ 실시
- [SR유통] 오뚜기 ‘복작복작’ 조리법 적용한 짜장라면 ‘짜슐랭’ 출시
- [SR유통] 롯데중앙연구소·녹색식품안전연구원, 식품안전관리 협약 체결
- [SR유통] 이마트, 올해 첫 국민와인 '세인트할랏 바로사 쉬라즈' 선봬
- [SR유튱] 동원F&B, 간편하게 발라먹는 ‘동원참치 스프레드&튜나페’ 출시
- [SR유통] 하림, 100% 한우와 국내산 닭으로만 우려낸 ‘순수한 육수’ 2종 출시
- [SR유통] 아모레퍼시픽미술관, 국내 최초 안드레아스 거스키 개인전 개최
- [SR유통] 롯데제과, 일부 제품 가격 인상
- [SR새상품] 농심 신라면, ‘소방관 응원’ 한정판 패키지 출시
- [SR새상품] 동원F&B, 저칼로리 전통 음료 '양반 매실’ 출시
- [SR유통] SPC그룹 '가격 폭락' 양파 농가 돕는 ‘상생 양파빵’ 출시
- [SR유통] SPC삼립 ‘포켓몬빵’ 신제품 ‘피카츄 망고 컵케익’ 등 4종 출시
- [SR유통] SPC 배스킨라빈스, 5월 포켓몬 캠페인 티저 이미지 공개
- [SR유통] SPC삼립 '에그슬럿',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에 팝업스토어 오픈
- [SR유통] SPC 쉐이크쉑, 신제품 홀스래디시 페퍼콘 3종 출시
- [SR유통] SPC 배스킨라빈스, ‘포켓몬 위드 하이브 시티’ 오픈
- [SR유통] SPC그룹, 제11회 ‘내 꿈은 파티시에’ 참여 모집
- [SR유통] SPC삼립, 하이면 ‘냉칼국수’ 3종 출시
- [SR유통] SPC 던킨, 포켓몬 ‘잠만보 컨테이너’ 한정판 예약 실시
- [SR유통] SPC 배스킨라빈스, 이번엔 '포켓몬 키즈 우산' 출시…연일 포켓몬 상품 대행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