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가지 코스의 초콜릿 디저트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가나 초콜릿 하우스. ⓒ롯데제과
▲5가지 코스의 초콜릿 디저트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가나 초콜릿 하우스. ⓒ롯데제과

- 롯데제과, 가나초콜릿에 다양한 디저트 결합 시도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롯데제과가 가나초콜릿의 팝업스토어 ‘가나 초콜릿 하우스’를 19일 오픈했다.

'가나 초콜릿 하우스'는 서울 성수동에 위치하며, 초콜릿을 주제로 한 디저트 카페다.

​회사 측은 가나 초콜릿을 활용한 이색적인 디저트, 음료를 맛보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돼있다고 소개했다.

​주요 프로그램인 ‘디저트 페어링 바’는 5가지 코스의 초콜릿 디저트와 음료를 즐길 수 있다. 

테린느, 베린느, 에끌레어 등 이국적인 디저트와 카카오 커피, 콘 크림 초코라떼, 정키 쇼콜라 등으로 구성되며,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DIY(Do IT Yourself) 클래스’에서는 전문 쇼콜라티에의 도움을 받아 직접 초콜릿을 만들어 볼 수 있으며, 사전 예약제다.

​또, 가나 도넛, 휘낭시에, 생크림 케이크 등 한정판 초콜릿 디저트를 판매한다.

​회사 측은 최현석, 김태홍 등 국내 유명 셰프들과 함께 협업하여 만든, 이곳에서만 볼 수 있는 가나 디저트라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가나초콜릿의 역사를 소개하는 공간과 기념 사진촬영을 위한 포토 부스 등이 있으며 30여종의 가나 굿즈도 판매한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가나의 브랜드 정체성을 새롭게 하기 위해 최근 ‘디저트로서의 가나’를 강조하고 있다"며 "다양한 디저트 카테고리와의 결합을 통해 가나를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로 거듭나게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