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가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스위트몰의 오픈 1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대축제’ 이벤트를 전개한다. ⓒ롯데제과
▲롯데제과가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스위트몰의 오픈 1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대축제’ 이벤트를 전개한다. ⓒ롯데제과

- 자사몰 오픈 1주년 기념 ‘고객 감사 대축제’ 진행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롯데제과가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스위트몰의 오픈 1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대축제’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5일 밝혔다.

롯데스위트몰에서는 1월 한 달간 이어지는 ‘고객 감사 대축제’ 기간 동안 총 6가지의 이벤트를 전개한다.

‘1주년 기념 기획전’에서는 롯데스위트몰에서 1월 한 달간 스테디셀러, 달콤, 단짠 세트 상품 중 하나 이상 구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와 에어팟 3세대, 롯데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룰렛 돌리기 이벤트’에서는 홈페이지 내에서 룰렛을 돌려 과자선물세트나 쿠폰,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또 한 달 동안 매일 출석을 체크해 22포인트를 받고 개근하면 2,2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병행한다.

‘스위트몰 1주년 시상식’ 이벤트는 1년 동안 스위트몰에서 가장 많은 구매 횟수를 기록한 ‘구매왕’과 가장 많은 선물하기를 이용한 ‘선물하기왕’, 가장 많이 방문한 ‘방문왕’ 등을 각각 선발해 1~3위까지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소문내기 이벤트’에서는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1주년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롯데 스위트몰은 이달 한 달 동안 비밀번호를 변경한 일반회원 및 본인 인증을 완료한 SNS 간편 로그인 회원에게 즉시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개인정보 보호 이벤트’도 전개한다.

또한 롯데스위트몰은 오는 16일부터 2022년 새해를 기념하여 2200원, 22% 할인 등의 컨셉을 적용한 ’22 특가 대전’을 계획하고 있다.

한편, 롯데스위트몰은 지난해 1월 오픈해 현재까지 약 6만명의 회원을 확보하며 인지도를 확대하고 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과자’와 ‘간식자판기’ 등의 이커머스 전용 제품 등 인기 콘텐츠가 생겨나면서 점차 이용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