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9.28 (수)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유통] 롯데제과, 설레임 출시 20주년 맞아 새 글꼴 선봬
  • 박현주 기자
  • 승인 2022.07.07 11:24:52
  • 댓글 0
▲'시원한설레임체'가 적용된 설레임 ⓒ롯데제과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롯데제과는 설레임이 올해 출시 20주년을 맞아 새로운 글꼴 ‘시원한설레임체’를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설레임은 2003년 출시된 밀크쉐이크 튜브형 빙과의 롯데제과 대표 아이스크림이다.

이번에 선보인 시원한설레임체는 설레임을 갓 짜냈을 때의 부드러운 모양과 제품의 제형을 서체에 적용했다. 글꼴은 전체적으로 유연한 곡선 형태의 서체 모양을 유지하면서 가독성 있게 만들었다.

또 설레임를 상기 시키는 글자인 'ㅅ', 'ㅇ'의 요소를 적용해 서체의 균형을 조절했다. 시원한설레임체는 롯데제과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SR유통] 롯데제과·푸드 통합 법인 공식 출범…'3.9조 종합식품기업 탄생' icon[SR사회공헌] 롯데제과, 빼빼로·자일리톨껌 수익금으로 '사랑 나눔' 실천 icon[SR사회공헌] 롯데제과, 세이브더칠드런과 스위트홈·스쿨 협약식 진행 icon[SR유통] 롯데제과 설레임, 광고모델 이미주 발탁…새로운 광고 선봬 icon[SR유통] 롯데제과, 롯데푸드와 합병 공식화 icon[SR유통] 롯데제과,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 론칭 icon[SR유통] 롯데홈쇼핑, 창립 21주년 맞이 '감사축제' 진행 icon[SR유통] 롯데제과 빼빼로, 제과업계 최초 ‘NFT’ 발행 icon[SR사회공헌] 롯데제과, ‘닥터자일리톨버스’ 타고 의료 봉사활동 진행 icon[SR유통] 롯데중앙연구소, 식품 안전 메타버스 교육장 ‘롯데메타에듀빌’ 오픈 icon[SR유통] 롯데제과 '월간과자', 온라인 서점 예스24와 구독서비스 협업 icon[SR유통] 롯데제과, 비스킷 포장재에 쓰던 플라스틱 용기 제거 icon[SR사회공헌] 롯데제과, ‘장애인의 날’ 맞아 기부 활동 전개 icon[SR유통] 롯데제과, '가나 초콜릿 하우스' 개관 icon[SR유통] 롯데제과 '찰떡아이스 인절미' 내놔 icon[SR유통] 롯데제과 ‘나뚜루 리사이클 가드닝’ 행사 icon[SR유통] 롯데제과, ‘몽쉘 X 태극당’ 콜라보 제품 내놔 icon[SR유통] 롯데제과, 일부 제품 가격 인상 icon[SR유통] 롯데중앙연구소, 녹색식품안전연구원과 식품안전관리 협약 체결 icon[SR유통] B마트·요마트·쿠팡이츠마트 배달앱 '퀵커머스' 3파전…"같은 듯 다른 전략" icon[SR유통] 롯데제과, 나뚜루X리솜리조트 협업 마케팅 전개 icon[SR유통] 롯데제과, 쉐푸드 카레 메타버스 게임 '카레_이싱' 오픈 ​ icon[SR유통] 롯데제과, 현대오일뱅크와 협업해 '올레오케미컬' 사업 본격화  icon[SR유통] 제과 3사, 바이오디젤·백신·태양광 신사업 확장 나서…ESG 경영 추구 ​ icon[SR유통] 롯데제과, 밀키트 '쉐푸드 계절을 만나다' 여름 메뉴 내놔 icon[SR유통] 롯데제과, 영업익 250억원…전년동기 대비 0.5%↑ icon[SR유통] 롯데제과, 쉐푸드 제품 활용한 쿠킹 클래스 성료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