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키트와 나뚜루 파인트 아이스크림. ⓒ롯데제과
▲포레스트키트와 나뚜루 파인트 아이스크림. ⓒ롯데제과

- 나뚜루 콘셉트 적용 ‘홈가드닝 패키지’, ‘녹차 스페셜 스파’ 등 운영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롯데제과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호반그룹 리솜리조트와 공동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나뚜루와 리솜리조트는 ‘레스트리 홈가드닝 패키지(with 나뚜루)’를 선보였다. 이 패키지는 리솜 리조트 객실 숙박권과 해브나인 스파 2인 이용권, 나뚜루 파인트 아이스크림과 방울토마토 씨앗이 들어 있는 포레스트 키트 구성이다.

패키지는 레스트리 리솜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이달 15일부터 이용할 수 있다.

나뚜루는 올 여름 시즌 동안 포레스트, 레스트리 리솜 리조트 내 위치한 해브나인 스파 시설에 나뚜루 녹차 스페셜 스파도 운영한다. 이와 함께 리조트 내 마묵 라운지에서도 나뚜루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면서 리조트 곳곳에 대형 조형물과 배너, 포토존 등을 설치하여 나뚜루 브랜드를 알린다.

나뚜루는 포토존, 스파 시설에서 찍은 사진을 해시태그와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나뚜루 아이스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해브나인 스파를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나뚜루는 최근 한식 디저트 브랜드 담꽃과 팥빙수 콘셉트를 적용한 ‘눈꽃 위드 레드빈’을 공동으로 개발했다.

또 식물 편집숍 가든어스와 협업하여 매장을 오픈하는 등 다른 업종과 협업을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