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롯데제과는 메타버스 플랫폼 ‘로블록스(ROBLOX)’를 활용한 가정간편식 ‘쉐푸드(Chefood)'브랜드 게임 세 번째 에피소드 ‘카레_이싱’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Chefood 카레_이싱 게임은 로블록스에 마련된 Chefood 브랜드 공간에서 카레와 함께 자동차 경주를 즐기는 스토리다. Chefood 블렌딩 카레를 완성하기 위해 코스 위에 놓인 향신료 아이템들을 모으며 레이싱을 진행해야 한다. 획득한 향신료 수와 레이싱 기록을 따져 이벤트 응모와 대회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롯데제과는 소비자들의 참여와 양방향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실시간 대회도 8월 개최할 예정이다. ‘Chefood 카레_이싱 챔피언십’ 대회는 오는 8월 21일까지 예선전 진행을 통해 참가 신청을 받는다. 참가 방법은 게임 완주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채널에 인증 게시물을 올리면 된다. 참여 신청자 중 상위 기록자 16명을 선발해 본선 경기를 실시한다. 대회는 인기 로블록스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라이브 방송으로 중계할 예정이다.
대회 참가 신청자에게는 Chefood 카레 3종 1팩 세트를 증정한다. 또 ▲엑스박스(Xbox) 게이밍 세트(우승) ▲레고 RC카(준우승) ▲Chefood 카레 3종 세트 1BOX(3등) ▲향신료의 길 보드게임(4등), 본선에 진출한 참가자에게는 로블록스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재미있는 게임을 가족과 함께 즐기며 Chefood 블렌딩 카레의 차별성에 대해 자연스럽게 알아갔으면 좋겠다"며 "대회 참여를 통해 다른 참가자들과도 즐겁게 경쟁하고 풍성한 경품도 챙겨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 [SR유통] 롯데제과, 나뚜루X리솜리조트 협업 마케팅 전개
- [SR창간기획-유통] 롯데·신세계·CJ·현대백화점그룹, 하반기 경영 전략 '4사 4색'
- [SR유통] 롯데제과, 설레임 출시 20주년 맞아 새 글꼴 선봬
- [SR유통] 롯데제과·푸드 통합 법인 공식 출범…'3.9조 종합식품기업 탄생'
- [SR사회공헌] 롯데제과, 빼빼로·자일리톨껌 수익금으로 '사랑 나눔' 실천
- [SR유통] 거리두기 완화로 백화점 매출 18% 상승… 오프라인 시장 회복되나
- [SR유통] 런치플레이션에 유통업, '도시락 대목' 잡아라
- [SR유통] 롯데제과, 현대오일뱅크와 협업해 '올레오케미컬' 사업 본격화
- [SR유통] 제과 3사, 바이오디젤·백신·태양광 신사업 확장 나서…ESG 경영 추구
- [SR유통] 롯데제과, 밀키트 '쉐푸드 계절을 만나다' 여름 메뉴 내놔
- [SR유통] 롯데제과, 영업익 250억원…전년동기 대비 0.5%↑
- [SR유통] 롯데제과, 쉐푸드 제품 활용한 쿠킹 클래스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