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12.8 (목)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유통] 롯데제과, 밀키트 '쉐푸드 계절을 만나다' 여름 메뉴 내놔
  • 박현주 기자
  • 승인 2022.08.04 09:35:01
  • 댓글 0
▲밀키트 '쉐푸드 계절을 만나다' 3종 ⓒ롯데제과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롯데제과가 밀키트 여름 메뉴를 출시한다. 지난달 1일 롯데제과와 롯데푸드가 합병한 이후 롯데제과의 이름으로 밀키트를 내놓게 됐다.

롯데제과는 ‘쉐푸드(Chefood) 계절을 만나다’ 밀키트 여름 메뉴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Chefood 계절을 만나다는 롯데푸드가 밀키트 사업에 본격 진출하며, 사계절의 맛이라는 주제를 담아 지난 2월 첫 선을 보인 밀키트다.

이번에는 여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 3종을 추가했다. 

여름 제철 꽈리고추를 활용한 ▲꽈리고추 대창덮밥, 여름 토마토를 활용한 ▲토마토 해장파스타, 제철인 오징어와 소곱창, 새우를 조합한 전골 요리 ▲오곱새다.

롯데제과는 밀키트 영역의 역량강화를 위해 전략적 투자를 진행한 바 있다. 지난 4월 밀키트 스타트업 ‘푸드어셈블’에 65억원 규모의 투자를 진행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지속적인 제철 메뉴 확대로 사계절의 맛과 요리의 즐거움을 전달할 계획”이라며 “급속냉동 방식으로 신선함을 보존해 식재료 본연의 맛을 언제든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SR유통] 롯데호텔 L7 홍대, 롯데제과 가나와 협업한 재즈 패키지 선봬 icon[SR유통] 롯데제과, 현대오일뱅크와 '올레오케미컬' 사업 본격화 icon[SR유통] 롯데제과, 메타버스 게임 '카레_이싱' 오픈 icon[SR유통] 롯데제과, 나뚜루X리솜리조트 협업 마케팅 전개 icon[SR창간기획-유통] 롯데·신세계·CJ·현대백화점그룹, 하반기 경영 전략 '4사 4색' icon[SR유통] 롯데제과, 설레임 출시 20주년 맞아 새 글꼴 선봬 icon[SR유통] 롯데제과·푸드 통합 법인 공식 출범…'3.9조 종합식품기업 탄생' icon[SR사회공헌] 롯데제과, 빼빼로·자일리톨껌 수익금으로 '사랑 나눔' 실천 icon[SR사회공헌] 롯데제과, 세이브더칠드런과 스위트홈·스쿨 협약식 진행 icon[SR유통] 롯데제과 설레임, 광고모델 이미주 발탁…새로운 광고 선봬 icon[SR유통] 롯데제과, 롯데푸드와 합병 공식화 icon[SR유통] 롯데제과,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 론칭 icon[SR유통] 롯데홈쇼핑, 창립 21주년 맞이 '감사축제' 진행 icon[SR유통] 롯데제과 빼빼로, 제과업계 최초 ‘NFT’ 발행 icon[SR유통] 롯데푸드 파스퇴르, '예비엄마교실' 재개 icon[SR유통] 롯데푸드 ‘쉐푸드 블렌딩 카레’ 출시 icon[SR유통] 롯데푸드, KLPGA 롯데오픈 골프대회서 쉐푸드 '간편식' 선봬 icon[SR유통] 롯데푸드, 어린이 의견 반영한 '빨대 없는 팩 우유' 출시 icon[SR새상품] 롯데푸드, ‘Chefood X 맵데이 부산식 한입 가래 떠뽀끼’ 출시 icon[SR유통] 롯데제과, 영업익 250억원…전년동기 대비 0.5%↑ icon[SR유통] 롯데제과, 쉐푸드 제품 활용한 쿠킹 클래스 성료 icon[SR유통] 롯데제과, 디지몬빵 4종 내놨다…포켓몬빵 아성 깨나 icon[SR유통] 롯데제과, '월간과자 선물하기' 서비스 개시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