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이승규 기자] 롯데홈쇼핑이 창립 21주년을 맞아 오는 25일까지 인기 브랜드 특집전부터 경품, 적립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1 감사축제'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이번 행사가 고객 성원에 감사를 전하는 동시에 코로나19 일상 회복에 따른 소비심리 상승으로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지난달 진행한 초대형 쇼핑 행사 '광클절'에서 방문 고객이 전년 대비 최대 48%까지 증가, 경품 이벤트 참여 40%, 30대 이하 신규 고객은 평월 대비 30% 증가하는 등 호응을 얻음에 따라 편성 상품부터 혜택까지 다채롭게 구성한 쇼핑 행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5일부터 TV, 모바일 등 전 채널을 통해 패션, 가전, 뷰티 등 60여 개 인기 브랜드를 선별해 특집전을 진행하고 있다.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7% 적립, 재구매 고객 10% 적립 등을 제공한다. 오후 8시부터 10시에는 추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모바일앱으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 이용권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이용권 ▲롯데시네마 관람권 ▲롯데제과 월간과자 마니아팩 ▲롯데리아 한우 불고기 세트 등을 제공하는 '롯데 패밀리7'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윤지환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창립 21주년을 맞아 그 동안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인기 브랜드를 좋은 혜택으로 선보이는 쇼핑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들에게 더욱 사랑받고 즐겨 찾는 채널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SR유통] 롯데홈쇼핑, 영등포서 장수사진 무료 촬영행사 진행
- [SR유통] 롯데홈쇼핑, 업계 첫 'NFT' 마켓플레이스 오픈
- [SR유통] 유통업계, NFT 활용 '온도차'
- [SR유통] 롯데홈쇼핑, 영등포구 당산 '숨;편한 포레스트’ 4호 착공
- [SR유통] 롯데홈쇼핑, 방문자 200만 돌파한 벨리곰 인기에 전시 1주일 연장
- [SR유통] 롯데홈쇼핑 '행복한 돼지' 한상윤 작가 한정 판매
- [SR유통] 롯데홈쇼핑, 봄 라운딩 시즌 맞아 골프 상품 집중 편성
- [SR유통] 롯데홈쇼핑,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에 15m 초대형 ‘벨리곰’ 전시
- [SR유통] 롯데홈쇼핑, 두바이 수출상담회 실적 1000억원 기록
- [SR유통] 롯데홈쇼핑, 폐 현수막으로 도서관 만들어 ESG 강화한다
- [SR유통] 롯데홈쇼핑, '퀸즈데이 역시즌' 특집전 진행
- [SR사회공헌] 롯데홈쇼핑, 드림보이스 기부금 7,000만원 한국장애인재단에 전달
- [SR유통] 롯데홈쇼핑, 'LBL' 모피 코트 역시즌 특집 방송 진행
- [SR유통] 롯데홈쇼핑, 벨리곰 서비스 제공 위해 인천공항공사와 맞손
- [SR유통] 롯데홈쇼핑, 식품 프로그램 3주년 기념 특집방송 진행
- [SR유통] 롯데제과 설레임, 출시 20주년 맞아 '시원한설레임체'로 디자인 바꿔
- [SR유통] 롯데제과, 밀키트 '쉐푸드 계절을 만나다' 여름 메뉴 내놔
- [SR유통] 롯데제과, 쉐푸드 제품 활용한 쿠킹 클래스 성료
- [SR유통] CJ제일제당, 롯데리아와 협업한 불고기버거 피자 내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