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푸드 쿠킹 클래스' 단체 기념 사진. ⓒ롯데제과
▲'쉐푸드 쿠킹 클래스' 단체 기념 사진. ⓒ롯데제과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롯데제과는 자사의 가정간편식 브랜드 ‘쉐푸드(Chefood)’의 첫 번째 쿠킹 클래스 행사를 소비자 마케터 ‘그린스푼’과 함께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그린스푼은 25~49세로 구성된 주부 마케터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SNS채널에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롯데제과는 지난 11일 선유빌딩(옛 롯데푸드 사옥) 1층 솔루션센터에서 ‘누구나 Chef가 되는 Food 클래스’ 행사를 진행했다. 

그린스푼 주부 마케터 16명을 초청해 Chefood 카레를 활용한 맛있는 메뉴를 직접 요리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강연은 최부일 롯데제과 솔루션담당 셰프와 박상준 셰프가 진행했다.

클래스에서는 ‘요리할 시간이 부족한 바쁜 직장인을 위한 간편식 요리’를 주제로 쉽고 간단하면서도 맛있게 한 끼를 차릴 수 있는 세 가지 레시피를 선보였다.

‘Chefood 갈릭포크 키마카레’를 소스로 한 일식 비빔국수와 키마 마제소바, ‘Chefood 생크림 버터 치킨카레’로 파스타를 재해석한 치킨카레 파스타, ‘Chefood 등심 통돈까스에 토마토 비프카레를 올린 통등심 돈까스 카레다.

향후에는 그린스푼 외에도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한 쿠킹 클래스도 진행할 계획이다. Chefood가 전개하는 다양한 간편식들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고객 접점을 늘리기 위함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Chefood의 간편함과 뛰어난 맛을 고객과 친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준비한 쿠킹 클래스”라며 “지속적인 운영 확대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셰프가 되는 경험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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