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롯데제과는 자사의 가정간편식 브랜드 ‘쉐푸드(Chefood)’의 첫 번째 쿠킹 클래스 행사를 소비자 마케터 ‘그린스푼’과 함께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그린스푼은 25~49세로 구성된 주부 마케터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SNS채널에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롯데제과는 지난 11일 선유빌딩(옛 롯데푸드 사옥) 1층 솔루션센터에서 ‘누구나 Chef가 되는 Food 클래스’ 행사를 진행했다.
그린스푼 주부 마케터 16명을 초청해 Chefood 카레를 활용한 맛있는 메뉴를 직접 요리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강연은 최부일 롯데제과 솔루션담당 셰프와 박상준 셰프가 진행했다.
클래스에서는 ‘요리할 시간이 부족한 바쁜 직장인을 위한 간편식 요리’를 주제로 쉽고 간단하면서도 맛있게 한 끼를 차릴 수 있는 세 가지 레시피를 선보였다.
‘Chefood 갈릭포크 키마카레’를 소스로 한 일식 비빔국수와 키마 마제소바, ‘Chefood 생크림 버터 치킨카레’로 파스타를 재해석한 치킨카레 파스타, ‘Chefood 등심 통돈까스에 토마토 비프카레를 올린 통등심 돈까스 카레다.
향후에는 그린스푼 외에도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한 쿠킹 클래스도 진행할 계획이다. Chefood가 전개하는 다양한 간편식들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고객 접점을 늘리기 위함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Chefood의 간편함과 뛰어난 맛을 고객과 친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준비한 쿠킹 클래스”라며 “지속적인 운영 확대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셰프가 되는 경험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SR유통] 롯데제과, 영업익 250억원…전년동기 대비 0.5%↑
- [SR유통] 롯데제과, 밀키트 '쉐푸드 계절을 만나다' 여름 메뉴 내놔
- [SR유통] 롯데제과·오리온·해태제과, 신사업 추진 '착착'
- [SR유통] 롯데제과, 현대오일뱅크와 '올레오케미컬' 사업 본격화
- [SR유통] 롯데제과, 메타버스 게임 '카레_이싱' 오픈
- [SR유통] 롯데제과, 나뚜루X리솜리조트 협업 마케팅 전개
- [SR창간기획-유통] 롯데·신세계·CJ·현대백화점그룹, 하반기 경영 전략 '4사 4색'
- [SR유통] 롯데제과, 설레임 출시 20주년 맞아 새 글꼴 선봬
- [SR유통] 롯데제과·푸드 통합 법인 공식 출범…'3.9조 종합식품기업 탄생'
- [SR사회공헌] 롯데제과, 빼빼로·자일리톨껌 수익금으로 '사랑 나눔' 실천
- [SR사회공헌] 롯데제과, 세이브더칠드런과 스위트홈·스쿨 협약식 진행
- [SR유통] 롯데제과 설레임, 광고모델 이미주 발탁…새로운 광고 선봬
- [SR유통] 롯데제과, 롯데푸드와 합병 공식화
- [SR유통] 롯데제과,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 론칭
- [SR유통] 롯데홈쇼핑, 창립 21주년 맞이 '감사축제' 진행
- [SR유통] 롯데제과 빼빼로, 제과업계 최초 ‘NFT’ 발행
- [SR사회공헌] 롯데제과, ‘닥터자일리톨버스’ 타고 의료 봉사활동 진행
- [SR유통] 추석 앞두고 신선채소·과일 물가 또 오르나
- [SR유통] 롯데제과, 디지몬빵 4종 내놨다…포켓몬빵 아성 깨나
- [SR유통] 롯데제과, '월간과자 선물하기' 서비스 개시
- [SR유통] 롯데제과, 대한치과의사협회와 치아 건강 캠페인 협약 맺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