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이승규 기자] 롯데홈쇼핑이 봄 라운딩 시즌을 맞아 프로골퍼의 1대1 레슨권을 비롯해 ▲골프패션 ▲골프여행 패키지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7일 밝혔다.
코로나19 이후 골프가 대중화되면서 최근 2년간 롯데홈쇼핑의 골프용품 주문량은 코로나19 이전과 비교해 약 2배 증가했다. 특히, MZ세대와 50~60대 액티브시니어의 주문량은 각각 3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연령대별 골프 니즈를 분석해 패션, 뷰티, 여행 등 카테고리별 골프 관련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MZ세대 초보자를 위한 골프 레슨권도 판매한다.
오는 10일 오후 5시 35분에는 ‘교원KRT 필리핀 클락 골프투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클락은 쾌적한 자연환경으로 필리핀의 대표적인 골프 여행지로 꼽힌다. 이날 방송에서 타이거 우즈가 극찬했다고 알려진 미모사 골프코스와 루이시따 컨츄리 클럽 등의 라운딩 이용권, 퀘스트 호텔 숙박권을 패키지로 구성해 판매한다.
13일 오전 11시 35분에는 골프 뷰티템인 자외선 차단 패치 ‘에어뮤즈 멜라이드 패치’를 판매한다. 자외선 차단특수원단을 사용해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의 진정과 보습까지 도와줘 야외활동에 적합하다.
티커머스 채널 ‘롯데원티비’에서는 오는 10일 오후 7시 40분에 프로골퍼 임진한이 직접 기획에 참여한 ‘애플라인드 버디골프화’를 선보인다. 뒷꿈치 부분에 스프링과 에어쿠션 기술을 적용해 장시간 라운딩에도 스윙 밸런스 유지와 발 피로도 감소에 도움을 준다.
김재겸 롯데홈쇼핑 TV사업본부장은 “코로나19 이후 골프를 즐기는 연령대가 다양해지며 고객들의 니즈가 골프웨어와 용품 중심에서 뷰티, 여행 등 다양한 상품군으로 확대되고 있다”며 “향후 트렌드에 맞춰 연령별 고객들의 골프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SR유통] 롯데홈쇼핑,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에 15m 초대형 ‘벨리곰’ 전시
- [SR유통] 롯데홈쇼핑, 두바이 수출상담회 실적 1000억원 기록
- [SR유통] 롯데물산, 롯데월드타워 오픈 5주년 ‘하이파이브 페스티벌’ 개최
- [SR유통] 롯데홈쇼핑, 두바이서 수출 상담회…중기 100개사 제품 소개
- [SR유통] 롯데홈쇼핑, 자가격리 면제 맞춰 해외여행 상품 판매 확대
- [SR유통] 롯데홈쇼핑, 더 힐링 라이브 통해 춘천의 명소·먹거리 소개한다
- [SR유통] 롯데홈쇼핑, 골프시즌 맞아 자외선 차단 패치 판매 강화
- [SR유통] 롯데홈쇼핑, 한상윤 팝 아티스트 한상윤 작품 단독판매
- [SR유통] 롯데홈쇼핑, 방문자 200만 돌파한 벨리곰 인기에 전시 1주일 연장
- [SR유통] 롯데홈쇼핑, 영등포구 당산 '숨;편한 포레스트’ 4호 착공
- [SR유통] 롯데홈쇼핑 NFT 마켓플레이스 오픈…‘업계최초’
- [SR유통] 롯데홈쇼핑, 영등포서 장수사진 무료 촬영행사 진행
- [SR유통] 롯데홈쇼핑, 창립 21주년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 [SR유통] 롯데홈쇼핑, 폐 현수막으로 도서관 만들어 ESG 강화한다
- [SR사회공헌] 롯데홈쇼핑, 드림보이스 기부금 7,000만원 한국장애인재단에 전달
- [SR유통] 롯데홈쇼핑, 'LBL' 모피 코트 역시즌 특집 방송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