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에 설치 예정인 15m 특대형 벌룬 벨리곰. ⓒ롯데물산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에 설치 예정인 15m 특대형 벌룬 벨리곰. ⓒ롯데물산

- ‘우리 모두를 위한 감사와 새로운 출발’ 테마로 코로나19 극복 메시지 전달

- 4월 1일부터 24일간…월타 피크닉, 포토존, 스카이런 등 부대 행사 진행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롯데물산이 롯데월드타워 오픈 5주년을 맞이해 ‘하이파이브 페스티벌(High Five Festival)’ 행사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4월 1일부터 24일까지 24일 동안 진행된다.

롯데월드타워는 매년 봄마다 다채로운 행사를 개최해왔다. 올해 ‘하이파이브 페스티벌(High Five Festival)’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해 방문 고객들이 안전하게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우리 모두를 위한 감사와 새로운 출발’이라는 테마로 그동안 성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코로나로 지쳐 있는 우리 모두에게 응원의 메시지와 새로운 출발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

행사기간 3,600㎡(약 1,100평)규모의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야외 잔디광장)는 월타 피크닉파크로 연출해 선보인다. 총 30석, 최대 100명까지 수용 가능한 ▲돗자리존 ▲빈백존 ▲캠핑체어존을 구성해 도심 속 휴양 피크닉을 연출하고 주말에는 어쿠스틱 밴드와 아카펠라 공연팀으로 구성된 언플러그드 라이브 버스킹을 진행해 봄의 감성을 담은 뮤직 피크닉도 제공한다.

아울러 롯데홈쇼핑에서 자체 개발한 15m 특대형 벌룬 벨리곰도 전시해 볼거리를 제공하고, 파크 옆 프레쉐어 매장에서 벨리곰 굿즈샵도 운영할 예정이다. 벨리곰은 ‘일상 속에 웃음을 주는 곰’이라는 콘셉트로 현재 110만 팬덤을 보유한 롯데홈쇼핑 캐릭터다.

롯데월드타워 아레나광장에서는 봄 기운을 만끽하고 페스티벌 분위기를 연출하는 포토존 2개소를 마련할 예정이다. 고객이 부스 내부에 입장해 버튼 터치 시 벚꽃잎이 쏟아지는 ‘벚꽃샤워 포토존’은 꽃가루 속 포토 연출이 가능하고 사방을 꽃으로 가득 설치한 ‘플라워월 포토존’은 꽃 속 느낌의 포토 연출을 제공한다.

또한 일상 속 친환경 실천으로 지구와 친구가 되어 보자는 콘셉트의 ‘아름다운 친구’ 공방 부스도 운영한다.

아름다운가게와 함께하는 업사이클링 DIY(Do It Yourself) 공방 체험 부스로 친환경 DIY 가죽공방, 친환경 세제 리필 스테이션 등 체험이 가능하다. 일일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이면 선착순 200명 참여 가능하다.

롯데월드타워는 야외 행사 외에도 5주년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5만원 이상 구매한 엘포인트 적립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총 1,000명에게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 ▲삼성 갤럭시워치 교환권 ▲아쿠아리움(수족관) 입장권 ▲고든램지 버거 이용권 등이 제공되며 응모방식은 엘포인트 응모 페이지 접속 후 신청하면 된다.

한편, 3년 만에 개최되는 2022 스카이런(SKY RUN)’은 오는 4월 23일 09시 30분에 개최될 예정이다. 지난 23일 오후 1시부터 본 참가자 5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였고 신청 2분만에 마감됐다.

류제돈 롯데물산 대표이사는 “5년 동안 성원해 주신 모든 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봄 기운이 가득한 롯데월드타워‧몰에서 소중한 분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로 지쳐있는 모두에게 도전과 열정의 상징인 롯데월드타워가 희망의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