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 진행된 4일간 1만 인분 소진…가정간편식 호응 높아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롯데푸드는 지난 2일부터 5일까지 열린 KLPGA 롯데오픈 골프대회에서 자사의 가정간편식 브랜드 Chefood(쉐푸드) 홍보행사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대회 공식 후원사 중 1곳인 쉐푸드는 시식 및 체험 이벤트로 푸드트럭과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푸드트럭에서는 ‘Chefood 등심 통돈까스’, ‘Chefood 크런치 치킨’, ‘Chefood 우유미니핫도그’ 시식을 진행했으며, 홍보부스에서는 ‘Chefood 고기통교자’와 ‘Chefood 우유미니핫도그’를 마련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행사가 진행된 4일동안 준비한 약 1만 인분의 쉐푸드 시식용 제품을 모두 소진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이번 KLPGA 롯데오픈은 2년만에 갤러리 초정을 진행해 많은 골프인들의 관심을 받은 행사”라며 “골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Chefood도 함께 받을 수 있었던 의미있는 행사”라고 말했다.
- [SR유통] 롯데푸드, 어린이 의견 반영한 '빨대 없는 팩 우유' 출시
- [SR새상품] 롯데푸드, ‘Chefood X 맵데이 부산식 한입 가래 떠뽀끼’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롯데푸드와 합병 공식화
- [SR유통] 롯데푸드, 롯데하이마트·LG전자와 전국 프로모션 진행
- [SR사회공헌] 롯데푸드, 가정의 달 기부 행사 ‘GIVE_U’ 진행
- [SR유통] 롯데푸드, 쉐푸드 브랜드 메타버스 게임 2탄 ‘쉐프 런’ 오픈
- [SR유통] 롯데제과·롯데푸드 합병 결의…“글로벌 식품기업 도약”
- [SR유통] 롯데푸드, 산업안전관리 직무 등 신입사원 채용 진행
- [SR유통] 롯데푸드, ‘Chefood 블렌딩 카레’ 출시
- [SR유통] 롯데푸드 파스퇴르, '예비엄마교실' 대면 교육 재개
- [SR유통] 롯데제과, 밀키트 '쉐푸드 계절을 만나다' 여름 메뉴 내놔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