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푸드 푸드트럭 앞에서 지난 2일 열린 KLPGA 2022 롯데오픈 골프대회 관람객이 시식하는 모습. ⓒ롯데푸드
▲쉐푸드 푸드트럭 앞에서 지난 2일 열린 KLPGA 2022 롯데오픈 골프대회 관람객이 시식하는 모습. ⓒ롯데푸드

-대회 진행된 4일간 1만 인분 소진…가정간편식 호응 높아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롯데푸드는 지난 2일부터 5일까지 열린 KLPGA 롯데오픈 골프대회에서 자사의 가정간편식 브랜드 Chefood(쉐푸드) 홍보행사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대회 공식 후원사 중 1곳인 쉐푸드는 시식 및 체험 이벤트로 푸드트럭과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푸드트럭에서는 ‘Chefood 등심 통돈까스’, ‘Chefood 크런치 치킨’, ‘Chefood 우유미니핫도그’ 시식을 진행했으며, 홍보부스에서는 ‘Chefood 고기통교자’와 ‘Chefood 우유미니핫도그’를 마련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행사가 진행된 4일동안 준비한 약 1만 인분의 쉐푸드 시식용 제품을 모두 소진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이번 KLPGA 롯데오픈은 2년만에 갤러리 초정을 진행해 많은 골프인들의 관심을 받은 행사”라며 “골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Chefood도 함께 받을 수 있었던 의미있는 행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