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9.28 (수)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유통] 롯데제과 설레임, 광고모델 이미주 발탁…새로운 광고 선봬
  • 박현주 기자
  • 승인 2022.05.30 15:03:13
  • 댓글 0
▲'설레임' 광고. ⓒ롯데제과

- 아이스크림 '설레임' 출시 20주년 맞아 ‘소비자 맞춤형’ 리뉴얼 단행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롯데제과는 아이스크림 ‘설레임’의 광고모델로 방송인 이미주를 발탁해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최근 이미주가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유쾌하고 당당한 이미지가 제품과 잘 어울린다는 판단 하에 모델로 발탁하게 됐으며, 언제 어디서나 시원함이 필요한 모든 순간 설레임이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광고에 담아냈다고 소개했다.

또, 설레임은 올해 출시 20주년을 맞아 ‘소비자 맞춤형’ 리뉴얼을 단행했다. 회사 측은 사전 소비자 조사를 통해 설레임을 먹을 때 불편한 점을 개선하고자 우유 함량을 늘려 아이스크림이 어는 점을 낮춰 꽁꽁 얼지 않도록 했고, 뚜껑을 크게 만들어 잘 열리도록 조정했다.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SR유통] 롯데제과, 롯데푸드와 합병 공식화 icon[SR유통] 롯데제과,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 론칭 icon[SR유통] 롯데제과 빼빼로, 제과업계 최초 ‘NFT’ 발행 icon[SR사회공헌] 롯데제과, ‘닥터자일리톨버스’ 타고 의료 봉사활동 진행 icon[SR유통] 롯데제과 '월간과자', 온라인 서점 예스24와 구독서비스 협업 icon[SR유통] 롯데제과, 비스킷 포장재에 쓰던 플라스틱 용기 제거 icon[SR유통] 롯데제과, '가나 초콜릿 하우스' 개관 icon[SR유통] 롯데제과 '찰떡아이스 인절미' 내놔 icon[SR유통] 롯데제과 ‘나뚜루 리사이클 가드닝’ 행사 icon[SR유통] 롯데제과, ‘몽쉘 X 태극당’ 콜라보 제품 내놔 icon[SR유통] 롯데제과, 일부 제품 가격 인상 icon[SR사회공헌] 롯데제과 '닥터자일리톨버스' 울진 산불 피해지역 가다 icon[SR유통] 롯데제과·롯데푸드 합병 결의…“글로벌 식품기업 도약” icon[SR사회공헌] 롯데제과, 세이브더칠드런과 스위트홈·스쿨 협약식 진행 icon[SR사회공헌] 롯데제과, '빼빼로'와 '자일리톨껌' 수익금 통한 '사랑 나눔' 실천 icon[SR유통] 롯데제과·롯데푸드 통합 법인 공식 출범  icon[SR유통] 롯데제과 설레임, 출시 20주년 맞아 '시원한설레임체'로 디자인 바꿔 icon[SR유통] 롯데제과, 현대오일뱅크와 협업해 '올레오케미컬' 사업 본격화  icon[SR유통] 롯데제과, 밀키트 '쉐푸드 계절을 만나다' 여름 메뉴 내놔 icon[SR유통] 롯데제과, 영업익 250억원…전년동기 대비 0.5%↑ icon[SR유통] 롯데제과, 쉐푸드 제품 활용한 쿠킹 클래스 성료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