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먹빵 콘테스트' 포스터 ⓒ이마트24
▲'스트릿 먹빵 콘테스트' 포스터 ⓒ이마트24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이마트24가 신개념 ‘스트릿 먹빵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마트24는 오는 4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연남동 경의선 숲길 일대 연트럴파크에서 방송인 권혁수가 시민들과 함께 먹방 대결을 펼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송을 통해 남다른 먹방을 보여준 방송인 권혁수가 길거리에서 2시간 4분 동안 직접 도전자를 섭외해, 이마트24가 새롭게 출시한 ‘크림치즈 갈릭 브레드’를 먹는 대결을 펼치게 된다.

​이마트24는 길거리에서 빵으로 먹방 대결을 펼친다는 의미에서 ‘스트릿 먹빵 (먹는 방송+빵) 콘테스트’라 이름 붙였다고 소개했다.

회사 측은 이 먹빵 대결에서 권혁수를 이긴 고객에게는 현장에서 20만원을 현금으로 증정하며, 대결에서 패배한 사람에게는 ‘크림치즈 갈릭 브레드’ 한 박스 (20개입)를 선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트릿 먹빵 콘테스트 영상은 이마트24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될 예정이며, 감상평 이벤트도 진행해 SNS 채널을 통한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조서연 이마트24 브랜드마케팅팀 팀장은 “고객들에게 일방적으로 정보를 전달하는 방식이 아닌, 친근감 있는 참여형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쌍방향 소통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앞으로도 재미있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작해 MZ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낼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