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탈로그 기획전 상품 ⓒ이마트24
▲카탈로그 기획전 상품 ⓒ이마트24

- 가전제품·신선식품 기획전…마사지 기계, 한우 등 총 55종 카탈로그 상품 엄선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이마트24는 오는 25일까지 총 55종의 카탈로그 상품을 엄선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마트24는 5월 어버이날을 맞아 감사 선물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소개했다.

​가전제품 선물 기획전 상품은 코지마 안마의자의 핵심 기술을 구현한 ‘오딧세이골드에디션’, ‘코지마 리클라이너컴피체어’, ‘코지마 발마사지기빅풋’, ‘헬스보이 마사지매트 GT-0038M’ 등이 준비됐으며, 신선식품으로는 ‘우미학 한우 선물세트’, ‘설성목장 무항생제 한우스테이크 실속1호세트’, ‘올프레쉬 그린에코프리미엄선물 과일세트’ 등이 있다.

카탈로그 상품 할인 혜택 및 가족사진 촬영권 선물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마트24는 카탈로그 상품을 제휴카드(현대)로 결제 시 한우·과일바구니 등 신선식품 30%, 건강가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5월 카탈로그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가족사진 촬영권을 증정한다.

이마트24 관계자는 “고객들이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 인사는 물론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고객의 접근이 용이한 편의점에서 기존과는 차별화된 상품을 다채롭게 준비한 만큼 고객들의 많은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