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지난해 '주식 도시락' 이라는 신개념 도시락으로 화제를 모았던 이마트24가 이번에는 미국주식도시락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오는 2일 신한금융투자와 손잡고 미국주식 도시락 판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열어보니 미국주식’(미국주식도시락)에는 테슬라, 마이크로소프트, 애플, 월트디즈니, 나이키, 코카콜라 등 12개 기업의 주식 중 1주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는 쿠폰이 동봉돼있다.
고객들은 이번 도시락을 구입하고, 동봉된 쿠폰 QR코드를 통해 신한금융투자에 신규로 국내 및 해외주식 거래를 할 수 있는 비대면 CMA계좌를 개설하게 되면, 랜덤으로 미국 주식 1주를 받을 수 있다.
지난 해 이마트24가 판매한 주식도시락 4만개는 완판 됐으며, 이 중 준비한 주식 3만주 중 2만 5,000주를 고객들이 수령했다.
이에 이번 미국주식도시락은 주식 수와 상품 물량을 모두 2배씩 늘려, 5만주의 미국주식을 걸고 총 8만개의 도시락을 한정 판매한다.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정현우 파트너는 "주식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는 가운데 국내 주식뿐 아니라 해외주식시장까지 관심이 확대되고 있는 트렌드를 파악해, 젊은 고객층에게 재미와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색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색적인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상품과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고 말했다.
- [SR유통] 이마트24, ‘OBC 프리미엄 맥주 Gift 에디션' 단독 판매
- [SR유통] 이마트24, 캠핑 필수템 '휴대용 토치' 예약 판매 개시
- [SR유통] 이마트24, 코오롱스포츠와 협업 '솟솟' 상품 출시
- [SR유통] 이마트24 '바삭마차'와 협업상품 판매
- [SR유통] 이마트24, 배달비 '0원' 이벤트 진행
- [SR유통] 이마트24 ‘화성에서 온 원둥이’로 MZ세대 소통 나서
- [SR유통] 이마트24, CJ제일제당과 손잡고 5월 '행사상품 대전' 진행
- [SR유통] 유통업계, MZ세대 잡기 위해 기업간 협업도 마다 안해
- [SR유통] 이마트24, 길거리 '먹빵' 대결 나서
- [SR유통] 이마트24, 안마의자·한우세트 카탈로그 기획전 진행
- [SR유통] 이마트24, 코오롱스포츠·서울장수와 손잡고 '솟솟막걸리' 출시
- [SR유통] 이마트, 분기 매출 7조 첫 돌파…영업익은 G마켓 인수로 급감
- [SR유통] 이마트24, SSG랜더스와 함께 '최정 플레이어스 데이' 진행
- [SR유통] 롯데칠성 '에스파', 이마트24 '트레저'… 아이돌 그룹과 콜라보 진행 중
- [SR유통] 유통업계, 참여형 캠페인 및 플라스틱 줄이기로 ESG경영에 박차
- [SR유통] 이마트24, '아임e 스마트TV 43형' 론칭
- [SR유통] 이마트24, 팝업스토어 '24BLACK' 2주간 1만4,000여명 방문
- [SR유통] 이마트24, 금호타이어와 협업해 타이어 렌탈 서비스 시행
- [SR유통] 세븐일레븐·이마트24, PB상품 '또 속았다' 편견 깨내나
최형호 기자
chh0580@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