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X 코오롱스포츠 '솟솟' 상품. ⓒ이마트24
▲이마트24 X 코오롱스포츠 '솟솟' 상품. ⓒ이마트24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이마트24는 코오롱스포츠의 상록수 로고를 활용한 '솟솟' 상품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솟솟’은 코오롱스포츠의 상록수 로고를 한글로 표현한 단어이며 ‘솟아라 솟아라’의 의미를 담고 있다고 이마트24 측은 설명했다.

​​이마트24는 이번 '솟솟' 상품에 대해 코오롱스포츠의 감성을 살려, 편의점을 이용하는 MZ세대와의 소통을 이어가고자, 출시하게 됐다고 했다.

'솟솟'상품은 ​오는 15일부터 저칼로리 에너지음료 ‘정신차리솟’, ‘새콤(달콤/상큼)솟솟 레몬(복숭아/라임)제로에이드’ 등 파우치음료 3종으로 출시된다. 

​또, '산' 로고에 맞춰, 등산 후 즐기는 산채 비빔밥의 느낌을 살린 ‘힘내솟 삼각김밥(김밥) 참나물&불고기’, 디저트로 ‘떡이솟솟 녹차팥크림 샌드위치’, ‘쑥떡솟솟케익’ 등도 판매된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전혀 다른 영역의 브랜드가 손잡고 색다른 재미와 감성을 선사하는 기분 좋은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코오롱스포츠와의 이번 협업이 새로운 조합에 반응하는 MZ세대 고객들의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