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명소노그룹
ⓒ 대명소노그룹

[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비발디파크 스키장의 슬로프를 '발라드'에 이어 '테크노'와 '재즈'까지 추가 개장했다고 6일 밝혔다. 

비발디파크 스키장은 난이도와 라이딩 스타일에 따라 이용할 수 있는 총길이 6,784m 슬로프 12개면을 보유하고 있다.

비발디파크는 슬로프별 눈 만드는 작업과 기상상황 등을 고려해 나머지 슬로프도 순차적으로 개장할 예정이다. 

오는 8일에는 남녀노소 모두가 겨울왕국을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최대 스노우 테마파크 '스노위랜드'도 문을 연다. 눈으로 뒤덮인 드넓고 깨끗한 청정자연에 눈썰매, 이글루 휴게존, 캐릭터 포토존 등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놀이시설이 조성됐다. 

눈썰매 어트랙션은 레이싱 썰매와 패밀리 썰매, 토네이도 썰매, 레프팅 썰매 등 콘셉트별 5개 시설이 운영되는데, 8일에는 레이싱 썰매와 패밀리 썰매가 먼저 오픈된다. 그 중에서도 레이싱 썰매는 국내 최초의 30도 각도 슬라이드로, 스키 탈 때의 스릴을 눈썰매에서도 만끽할 수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향후 순차적으로 선보일 토네이도 썰매는 4인용 튜브를 타고 25도 경사의 120m 슬로프를 활강하고, 기존 120m에서 250m로 길이를 2배 이상 연장한 레프팅 썰매는 눈 위에서 계곡 급류 보트를 탄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어트랙션이다.

아울러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캐릭터와 함께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뽀로로 포토존도 고객들을 맞는다. 

한편 비발디파크는 개장일부터 폐장 때까지 무료 셔틀버스도 운영한다. 비발디파크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출발 전날 오후 4시 30분까지 예약하면 이용할 수 있다. 단 주중과 주말에 따라 셔틀버스 노선과 출발시간이 달라지므로 사전에 확인이 필요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