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소노시즌
ⓒ대명소노시즌

[SRT(에스알 타임스) 이정우 기자] 대명소노시즌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은 브랜드 론칭 1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2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론칭한 소노시즌은 ‘스프링의 시즌에서 소노의 시즌으로, 과학은 바뀐다’라는 문구와 함께 대표제품으로 독일산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선보였다. 소노시즌의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호텔&리조트 분야 1위 기업인 소노인터내셔널(옛 소노호텔&리조트)의 베딩 시스템과 독일의 기술력이 만난 제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특별 할인과 사은품 증정이 포함된 고객 감사 이벤트로 오는 31일까지 운영된다.

먼저 매트리스&프레임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프레임 가격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여기에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침구 관리에 용이한 13만원 상당의 클리닝키트도 증정한다.

또 메모리폼 필로우와 커버류를 포함한 액세서리 품목은 일괄 30% 할인한다. 총 구매가격이 200만원 이상인 고객은 최대 30만원 신세계 상품권(구매 총액별 지급 상품권 액수 상이)도 추가로 받게 된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브랜드 런칭 이후 1년간 소노시즌을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혜택을 담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