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5.18 (수)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SR산업] 비발디파크, 강원네이처로드 선정 기념 '특별한 혜택' 구성
  • 최형호 기자
  • 승인 2022.01.12 10:23:52
  • 댓글 0
ⓒ대명소노그룹

[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비발디파크는 '강원네이처로드' 여행지 선정을 기념해 알파카월드 무료입장 등 다양한 혜택의 'Healthy Dining'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강원도청과 한국관광개발연구원이 선정한 강원네이처로드는 강원지역의 자연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자동차 드라이브 순환 코스다.

국도와 지방도만으로 총 1,298km에 이르는 7개 코스로 구성돼 있다. 이 가운데 비발디파크는 팔석정, 허브나라농원, 횡성자연휴양림, 풍수원성당 등과 함께 전원 풍경 드라이브길 콘셉트로 꾸려진 7코스 여행지에 포함됐다.

Healthy Dining 패키지에는 강원지역 대표 여행지로 꼽힌 비발디파크에서 가족이나 남녀노소가 모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담겼다.

비발디파크 객실에 더해 쉐누, 미채원과 같은 식음시설의 시그니처 석식 2인 메뉴가 제공된다. 패키지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강원 홍천 알파카월드 2인 무료 입장권과 홍천 브라이트바흐 수제맥주 2잔 시음권 가운데 한 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상품 판매기간은 내달 28일까지이고, 요금은 16만원부터다. 강원네이처로드와 Healthy Dining 패키지 관련 자세한 내용은 소노인터내셔널과 비발디파크, 강원네이처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강원네이처로드 상세 여행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볼 수 있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비발디파크는 국내의 대표적인 종합 테마형 레저시설로, 스키장과 워터파크(오션월드)를 비롯해 루지, 하늘그네, 양떼목장 체험 등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최형호 기자  chh0580@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형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