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아임레디
ⓒ대명아임레디

[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대명스테이션의 라이프 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가 '2022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소비자친화브랜드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 2020년부터 같은 부문 3년 연속 수상이다.

17일 대명아임레디에 따르면 서비스 품질 개선과 고객 니즈를 반영한 상품 개발로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한 공을 인정 받았다. 특히 오미크론 유행으로 높아진 안전에 대한 니즈를 충족하고자 ‘하이브리드(전환) 서비스’를 다각화한 점이 호평을 받았다. 

대명아임레디는 지난해부터 화상영어, 온라인 수학 프로그램 등 비대면 교육 상품과 국내 여행 패키지를 선보이는 등 신규 서비스로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했다.

또 지난 2월에는 회원 및 모바일 전용 '레디캐시 앱(APP)'을 출시, 상조업계 최초로 납입금을 활용한 간편 결제 시스템도 도입했다. 레디캐시는 납입금의 일부를 현금처럼 쓸 수 있도록 한 자체 결제수단이다. 

대명아임레디는 업계 최초의 온라인 다이렉트 가입몰 '버킷마켓', 24시간 무료 상담이 가능한 '사전장례컨설팅' 서비스 등으로 소비자 편익을 향상시킨 점도 평가 받아 지난해 12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신규 획득했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지난해 CCM 인증에 이은 올해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수상은 지금까지의 경영활동을 알아봐 주신 회원 고객분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이라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라는 응원과 격려로 받아들이고, 앞으로도 고객 만족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