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인터내셔널
ⓒ소노인터내셔널

[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다가올 새학기 가족단위 고객들의 여행을 지원하기 위한 '키즈 특가 기획전'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 상품에는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전국 사업장(소노캄 여수 제외)의 객실, 조식뷔페에 저녀와 함께 다양한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는 부대시설 혜택까지 담겼다. 온 가족이 휴식과 놀이를 동시에 만끽하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도록 하겠다는 취지다.

상품은 오는 14일까지 판매되는데, 세부적으로 객실과 조식뷔페 2인(대인 1, 소인 1) 및 웰컴 커피 1잔, 레전드 히어로즈나 워터파크 등 부대시설 할인으로 구성됐다. 

예를 들어 강원 홍천 비발디파크에서는 소노벨 비발디파크 객실(패밀리 또는 스위트)과 셰프스키친 조식뷔페 2인 및 웰컴 커피 1잔, 부대시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부대시설 혜택은 스노위랜드 또는 앤트월드 40% 할인(2인 1매), 회전목마와 범퍼카, UFO 등 FUN3 50% 할인(4인 1매) 등이다. 단 인원이 추가되면 일부 비용이 발생할 수 있고, 방문하는 사업장에 따라 상품 구성과 혜택이 다를 수 있어 사전 확인이 필요하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조금씩 봄이 가까워지는 상황에서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단위 고객들께서 여행 중에 쉼과 레저를 동시에 즐기실 수 있도록 특가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소노인터내셔널의 호텔&리조트를 안전하고 건강하게 이용하시면서 잊지 못할 추억도 만드실 수 있도록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