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8.10 (수)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SR산업] 소노인터내셔널, 오션월드 야외존 30일 개장…가정의달 이벤트도
  • 최형호 기자
  • 승인 2022.05.02 09:36:58
  • 댓글 0
ⓒ소노인터내셔널

[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소노인터내셔널의 테마형 워터파크 오션월드가 실내존에 이어 야외존도 개장하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2일 소노인터내셔널에 따르면 오션월드는 이집트 사막의 오아시스를 콘셉트로 조성된 국내 최대 규모 물놀이 시설로, 강원 홍천 비발디파크 안에 위치해 있다. 실내존과 익스트림존, 다이내믹존, 메가슬라이드존으로 구성된 야외존까지 총 4가지 테마형 공간을 운영 중이다.

소노인터내셔널은 내달 3일까지는 실내존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야외존을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기로 했다. 여름시즌으로 접어드는 4일부터는 실내존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 야외존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영업하는데 운영시간은 현장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 방문 전 홈페이지 확인이 필요하다.

야외존 어트랙션의 경우 더블 스핀, 더블 토네이도, 슈퍼 부메랑고, 몬스터 블라스터를 우선 이용할 수 있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자이언트 워터플렉스가 추가로 운영된다. 이후 6월부터는 슈퍼S라이드와 서핑 마운트 등을 포함해 실내존과 야외존의 모든 시설을 오픈할 예정이다.

소노인터내셔널은 가정의달과 어린이날을 기념해 어린 자녀와 오션월드를 찾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오션월드 X BC카드 가정의달 특별 할인 이벤트'는 5월 한 달간 성인 입장권 2만원에 동반 소인 1인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BC카드로 현장 결제하는 고객이 대상이고, 이벤트 기간 중 카드당 1인 1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때 성인과 동반 소인의 신분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가족관계증명서 등)를 지참해야 한다.

'오션월드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는 5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소인 발권 시 펭수 그립톡이나 카카오프렌즈 키링이 방문 기념 굿즈로 증정되고, 실내 로비에서는 오전 10시부터 낮 12시까지 몸에 붙일 수 있는 오션월드 캐릭터 타투 스티커도 지급된다. 이밖에 실내존에서는 참여 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게릴라 이벤트도 상시 실시된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여름이 가까워지고 사회적 거리두기도 완화됨에 따라 가족, 친구, 연인끼리 물놀이를 즐기려는 고객들의 수요도 점차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실내존의 경우 편의를 위해 식음업장을 리뉴얼했고, 가정의달을 맞아 다양한 혜택까지 마련한 만큼 보다 많은 고객들께서 오션월드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소노인터내셔널은 오션월드를 오가는 고객들의 원활한 이동을 지원하고자 9월 18일까지 수도권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한다. 버스는 서울, 경기, 인천 등 15개 노선(53개 승차지점)에서 운행되는데, 방문 전날 오후 4시 30분까지 온라인이나 모바일로 사전 예약해야 이용이 가능하다.

최형호 기자  chh0580@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형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