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9.25 (일)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SR산업] 대명소노그룹, 삼악산 케이블카 야간 개장
  • 최형호 기자
  • 승인 2022.04.05 09:40:00
  • 댓글 0
ⓒ대명소노그룹

[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4월 봄 시즌을 맞아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이하 삼악산 케이블카)의 야간 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소노인터내셔널은 4월의 경우 금요일과 토요일에 한해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시설을 운영하고, 이후 5월부터 11월까지는 주중으로도 야간 운영(12~3월 야간 미운영)을 확대하기로 했다. 이때 매표 마감시간은 종료 1시간 전인 오후 9시다. 

소노인터내셔널은 야외활동과 나들이가 많아지는 봄철 춘천 등 강원지역을 여행하는 고객들이 삼악산 케이블카와 함께 대표 명소인 삼악산과 의암호의 아름다운 경관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운영시간을 개편했다.

이와 함께 조조할인, 야간 운영 기념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조조할인의 경우 4월 한 달간 오전 9시 1회차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캐빈의 종류 구분 없이 요금의 20%를 할인한다. 

또 6월 30일까지 이어지는 야간 운영 기념 이벤트에서는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삼악산 케이블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혜택이 제공되는데, 할인율은 춘천시민은 50%이고 일반고객은 30%다. 단 할인 이벤트는 현장 매표소를 통한 티켓 구매 시에만 적용된다. 

이밖에도 삼악산 케이블카 개장 200일째가 되는 오는 25일에는 시간대에 관계 없이 일반 캐빈은 1만원, 크리스탈 캐빈은 1만5000원(대인 및 소인 동일, 균일가)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한편 삼악산 케이블카는 의암호와 삼악산을 배경으로 3.61km 구간을 운행하는 국내 최장 케이블카로, 지난해 10월 개장했다. 캐빈은 바닥이 투명한 크리스탈 캐빈 20대를 포함해 총 66대가 운영 중이고, 왕복까지 소요되는 시간은 약 30분이다. 

현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의 일환으로 탑승인원을 시간당 400명으로 제한해 운영하고 있다.

최형호 기자  chh0580@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형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SR산업] 소노인터내셔널, 내달 15일부터 '소노 와이너리 투어' 운영 icon[SR산업] 대명소노그룹, 삼악산 케이블카 온라인 예약 고객에 10% 할인 icon[SR산업] 대명 소노벨 청송, 오픈 5주년 기념 특가 프로모션  icon[SR산업] 소노시즌, 김우빈 참여 신규 TV광고 공개  icon[SR산업] 대명소노그룹, 창립 43주년 기념 '라방'…최대 51% 할인 혜택  icon[SR산업] 소노인터내셔널, 새학기 가족여행 위한 '키즈 특가 기획전' icon[SR산업] 대명아임레디 '대명 스마트라이프' 가입 이벤트 진행 icon[SR산업]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실내존 운영…내달 야외존 오픈 icon[SR산업] 대명소노그룹, 삼악산 케이블카 최대 50% 특별할인  icon[SR산업] 대명아임레디, 상조 납입금 활용 '제주 골프 패키지' 여행상품 출시 icon[SR산업] 소노인터내셔널, 오션월드 야외존 30일 개장…가정의달 이벤트도 icon[SR산업] 소노인터내셔널 '소노 얼리 썸머 기획전' 선보여 icon[SR산업] 소노캄 고양 '시그니처 에디션 패키지' 선보여 icon[SR산업] 쏠비치 삼척·양양, 이국적 분위기 '프라이빗 비치' 28일 개장 icon[SR산업] 소노인터내셔널, 어린이 자연탐험단 프로그램 운영 icon[SR산업] 소노인터내셔널, 소노벨 천안 워터파크 어트랙션 리뉴얼 개장 icon[SR산업]대명소노그룹, 진태현·박시은 부부와 노인복지센터 장아찌 나눔 icon[SR산업] 대명소노 소노펠리체CC, 가을 골프시즌 '박세리 패치' 증정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