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소노그룹
ⓒ대명소노그룹

[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본격적인 여름시즌 강원 홍천 비발디파크에서 객실은 물론 워터파크, 액티비티까지 다양한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는 '썸머 에디션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여름휴가가 몰리는 7, 8월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얼리버드 프로모션으로 마련됐다. 오는 17일까지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판매되고, 이용기간은 내달 22일부터 8월 27일까지다.

상품은 소노벨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소노펫클럽앤리조트(이하 소노펫) 비발디파크까지 3가지로 구분돼 있다.

소노벨 비발디파크 상품은 객실에 오션월드 2인, 액티비티 4종 2인으로 구성됐다. 

객실은 패밀리와 스위트 타입 가운데 선택할 수 있고, 오션월드의 경우 성인 2인 기준 소인 1인 무료 입장 혜택이 제공된다. 이때 오션월드는 인피니티풀이나 앤트월드로 바꿔 이용할 수도 있다. 액티비티는 회전목마, 곤돌라, 비발디 포레스트, 레전드 히어로즈 등에서 골라 이용하면 된다.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상품의 구성은 소노벨 비발디파크와 거의 동일한데, 객실 타입을 실버 스위트나 골드 스위트 중에서 택할 수 있다는 점이 다르다. 

소노펫 비발디파크 상품에는 객실과 카페&레스토랑 '띵킹독(Thinking Dog)' 페어링 메뉴 1세트, 돌봄 서비스 5시간, 오션월드 2인, 액티비티 4종 2인이 포함됐다.

특히 오션월드나 액티비티 이용 시 돌봄 서비스로 반려동물을 안심하고 맡길 수 있어 좋다. 여기에 소노펫 비발디파크에는 목줄을 풀고 뛰어놀게 할 수 있는 플레이그라운드(운동장)도 조성돼있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비발디파크는 여름시즌 워터파크, 겨울시즌 스키장을 포함해 계절별, 시즌별 다양한 실내외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종합 테마형 레저시설"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