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9.29 (목)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SR산업] 대명아임레디, 사전장례컨설팅 고객에 화장비 지원 프로모션 운영
  • 최형호 기자
  • 승인 2022.06.24 09:20:04
  • 댓글 0
ⓒ대명아임레디

 

[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대명스테이션의 라이프케어 상조 서비스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회원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전장례컨설팅’ 서비스 이용 시 관내 화장비용을 전액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대명아임레디가 지난해부터 실시한 사전장례컨설팅은 회원 누구나 24시간 무료로 장례 절차와 비용, 장례식장 및 화장장 예약, 장지 선정 등 장례와 관련한 일체를 상담해 주는 서비스다. 컨설팅 내용이 향후 장례 서비스 이용 시 원스톱으로 지원돼 특히 회원 만족도가 높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운영되는 프로모션에서는 기간 내에 컨설팅을 신청한 회원이 내년 1월 31일까지 장례 서비스를 이용하면 관내 화장장 비용을 전액 지원한다. 이때 사망자의 주민등록상 주소지 기준의 화장시설을 이용하지 않을 경우 실제로 이용한 시설에 책정된 관내 비용을 지원하고, 차액은 고객이 부담해야 한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려면 대명아임레디 장례상담센터에서 컨설팅을 받고, 내년 1월 31일까지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대명아임레디 상품에 가입한 회원이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지만, 장례 서비스 현장에서 상품을 가입한 경우에는 적용 대상에서 제외된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전국적으로 큰 혼란을 초래한 장례 대란으로 아직까지 걱정과 우려를 하고 계신 고객들의 마음을 위로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소중한 분을 떠나 보내고 힘든 시간을 보낼 고객들께 조금이나마 위로가 될 수 있게 정성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최형호 기자  chh0580@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형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