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9.25 (일)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SR산업] 대명스테이션, 창립 12주년 기념 '어린이 희망 여행캠프' 열어
  • 최형호 기자
  • 승인 2022.07.12 14:11:42
  • 댓글 0
ⓒ대명스테이션

[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대명스테이션은 창립 12주년을 맞아 서울 노원구 상계동에 위치한 성모자애드림힐의 어린이 및 관계자들에게 소노호텔앤리조트 멤버십 서비스로 다양한 체험활동을 지원하는 희망 여행캠프를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성모자애드림힐은 올해 설립 60년이 된 가톨릭 사회복지법인의 보육시설로, 이번 희망 여행캠프는 소속 어린이 49명과 보육교사 18명이 참여한 가운데 강원 홍천군 비발디파크에서 지난 8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열렸다. 

이번 행사는 대명스테이션이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실천하고자 마련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성모자애드림힐 어린이들의 외부활동이 2년 넘게 중단되자 대명아임레디 회원들에게 주어지는 멤버십 서비스 혜택(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 및 오션월드 이용 등)을 어린이들에게 제공하기로 한 것이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코로나19 등의 영향으로 학교와 시설 밖에서 다양한 활동을 즐기기 어려웠던 성모자애드림힐의 사정을 듣고, 멤버십 서비스로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주고자 어린이 희망 여행캠프를 열게 됐다"며 "봉사활동을 위해 참여한 회사 임직원들에게도 뜻깊은 시간이었던 만큼 모처럼 도심을 벗어난 아이들에게도 즐거운 추억이 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명아임레디는 ▲상조 등 라이프 서비스에 가전, 통신비, 생활비 등 실생활의 지원 혜택을 더한 결합상품 ▲상조 외에 바꿔 이용할 수 있는 여행, 골프, 웨딩 등 11가지 하이브리드(전환) 서비스 ▲가입기간 내내 이용 가능한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 및 부대시설 멤버십 서비스(연 10회)를 제공하는 토털 라이프케어 브랜드다.

최형호 기자  chh0580@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형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