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아임레디
ⓒ대명아임레디

[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대명스테이션의 라이프 케어 상조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납입금으로 제주도 여행과 골프 등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제주도 올인원 골프 패키지' 여행상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골프 패키지는 앞서 지난 1일 선보인 ‘제주도 한 달 살기’ 상품과 마찬가지로 대명아임레디 회원이 미리 낸 상조 납입금의 일부를 '레디캐시'로 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필요에 따라 레디캐시와 현금, 신용카드 등으로 나눠 결제할 수도 있어서 합리적이다. 동행인이 있을 경우 추가 신청 비용도 레디캐시로 결제하면 된다.

2박 3일간 항공, 호텔, 골프 그린피, 렌터카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이번 상품은 출발 일정에 따라 1인당 최소 80만원(36홀)에서 최대 115만원(54홀)으로 이용할 수 있다. 

골프장으로는 타미우스CC, 가든힐CC, 레이크힐CC 샤인빌파크CC를 포함한 제주도 20여곳이 포함됐는데, 고객 일정에 따라 골프장과 티오프 시간은 랜덤 지정되고 숙소는 골프장 위치에 따라 서귀포 인근이나 공항 근처 호텔로 지정된다. 단 카트료, 캐디피, 렌터카 보험료는 별도다.

패키지에는 럭셔리 요트투어도 있어 골프 이외에 이색적인 체험도 할 수 있다. 요트투어 일정은 신청한 고객이 지정 가능하며, 제주 사계항에서 출발하는 4인 기준 70분 단독코스로 골프 외 레저 프로그램까지 제공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