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9.25 (일)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SR산업] 대명소노그룹, 삼악산 케이블카 온라인 예약 고객에 10% 할인
  • 최형호 기자
  • 승인 2022.03.18 16:39:18
  • 댓글 0
ⓒ대명소노그룹

[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이하 삼악산 케이블카)를 운영하는 대명소노그룹은 온라인으로 시설 이용 예약을 한 고객들에게 이용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현재 삼악산 케이블카를 이용하려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하거나 현장 매표소에서 티켓을 발권 받아야 한다. 

온라인 예약할 경우 이용 날짜와 시간대(운영시간 중 1시간 단위)를 미리 지정할 수 있고, 현장 발권과 탑승 대기에 따른 시간 소요를 줄일 수 있어 유용하다. 아울러 인원수와 탑승할 캐빈의 종류도 지정이 가능하다.

온라인 예약은 예약자의 휴대전화 인증을 거쳐 결제까지 하면 확정된다. 확정 직후에는 예약 내용이 담긴 문자 메시지가 전송되는데, 티켓은 홈페이지의 ‘나의 티켓’ 카테고리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봄과 새학기를 맞아 학생과 강원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한 할인 이벤트도 운영된다. 

학생 고객은 오는 31일까지 학생증 등을 제시하면 캐빈의 종류 구분 없이 이용료의 30%를 할인 받는다. 신분이 확인된 강원도민일 경우 같은 기간 동안 주중(월~금요일)에 한해 20% 할인이 적용된다. 단 온라인 예약 시의 10% 할인과 중복 적용되지는 않는다.

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삼악산 케이블카는 ‘호반의 도시’ 춘천의 의암호와 그를 둘러싼 삼악산의 경관을 한눈에 담을 수 있어 개장 이후 지역을 대표하는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했다”며 “케이블카를 타는 도중은 물론 특히 상부정차장 인근 전망대에서는 삼악산과 의암호를 내려다보며 멋진 인증샷도 남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삼악산 케이블카는 의암호와 삼악산을 배경으로 3.61km 구간을 운행하는 국내 최장 케이블카로, 지난해 10월 개장했다. 캐빈은 바닥이 투명한 크리스탈 캐빈 20대를 포함해 총 66대가 운영 중이고, 왕복까지 소요되는 시간은 약 30분이다. 

이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매표 마감 오후 5시)까지이고, 코로나19 확산 방지의 일환으로 현재는 탑승인원을 시간당 400명으로 제한해 운영하고 있다.

최형호 기자  chh0580@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형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