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6.27 (월)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SR산업] 대명아임레디, 동남아·지중해 크루즈 전환 서비스 여행상품 출시
  • 최형호 기자
  • 승인 2022.05.18 10:39:06
  • 댓글 0
ⓒ 대명아임레디

[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대명스테이션의 라이프 케어 상조서비스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동남아와 유럽 지중해를 여행하는 크루즈 여행상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크루즈 서비스는 상조상품을 여행, 골프, 웨딩 등 다른 서비스로 바꿔 이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전환) 서비스’ 중 하나로, 대명아임레디 회원은 상조 납입금으로 크루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상조상품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도 대명아임레디 홈페이지에서 회원과 동일한 혜택으로 크루즈 여행을 신청할 수 있다.

이번 크루즈 상품은 동남아 3개국, 지중해 3개국 두 가지로 구성됐다.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3개국을 여행하는 동남아 크루즈는 고객선호도가 가장 높은 상품으로, 옵션에 따라 ▲7박 8일 패키지(싱가포르, 페낭, 푸켓) ▲8박 9일 패키지(싱가포르, 페낭, 푸켓, 쿠알라룸푸르) 중 선택할 수 있다. 

기항지인 싱가포르 호텔 1박을 비롯해 50만원 상당의 기항지 관광비용,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크루즈 선실, 전 일정 식사, 가이드 및 기사 팁, 여행자보험 등이 제공된다.

세계적인 크루즈 선사인 로얄캐리비안사의 17만t급 스펙트럼호가 항해하고, 대명아임레디를 통해 예약 시 특별 혜택으로 프리미엄 럭셔리 발코니 선실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다. 

일정은 오는 10월부터 내년 3월까지 7회에 걸친 출발일 가운데 선택 가능하고, 비용은 출발일에 따라 2인 기준 594만원부터 658만원까지다.

지중해 크루즈는 스페인, 이탈리아, 프랑스 3개국 6개 도시를 여행하는 9박 10일 패키지 상품이다. 기항지인 스페인 호텔 1박과 150만원 상당의 기항지 관광, 스페인 왕복 항공권, 크루즈 선실, 전 일정 식사, 가이드 및 기사 팁, 여행자보험 등이 포함됐다.

제공되는 크루즈는 세계 최대 규모의 23만t급 로얄캐리비안 원더호로 센트럴파크, 아쿠아 씨어터, 짚라인, 인공 파도타기 등 색다른 시설도 갖추고 있다. 여행일정은 내년 4월부터 6월까지 4회 출발일 가운데 선택 가능하고, 최고 등급의 발코니 객실을 1인 594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크루즈 여행은 선상에서의 안전까지 고려해야 해 전문적으로 상품을 운영하는 기업의 서비스 이용을 추천드린다"며 "대명스테이션은 오랜 기간 크루즈 상품을 회원들께 선보이면서 전문성과 노하우를 인정 받았다"고 말했다. 

최형호 기자  chh0580@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형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