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스테이션
ⓒ대명스테이션

[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대명스테이션의 라이프 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3월 한 달간 대표상품 '대명 스마트라이프'에 새롭게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던킨도너츠 쿠폰을 증정하는 봄맞이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대명 스마트라이프는 삼성전자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할 때 1구좌당 최대 100만원을 지원 받을 수 있는 대명아임레디와 삼성전자의 제휴 결합상품으로 한 사람당 최대 2구좌까지 가입 가능하다. 

상조, 골프, 크루즈, 해외여행 가운데 하나를 골라 가입한 뒤, 필요할 경우 12가지 라이프 서비스 중 하나로 바꿔 이용할 수 있다. 라이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면 만기 시 납입금 전액을 돌려받을 수도 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대명 스마트라이프 신규 고객 전원에게 던킨도너츠 5,000원 쿠폰을 지급한다. 단 동시에 2구좌에 가입해도 쿠폰은 1인당 1매만 증정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삼성디지털프라자 또는 홈플러스, AK플라자 삼성전자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뒤 3월 31일까지 녹취 계약을 마치면 된다. 4월 30일까지 1회차 납입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대상자에게는 5월 중 구폰이 모바일로 발송된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새학기가 시작되는 봄이면 노트북, 스마트폰과 같은 전자제품 수요도 느는데, 3월 한 달 동안 대명 스마트라이프에 가입하면 최대 100만원 지원과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며 "부담 없이 합리적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