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인터내셔널
ⓒ소노인터내셔널

[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 중인 복합문화리조트 소노벨 천안은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2022 유관순평화마라톤대회'를 후원한다고 11일 밝혔다.

유관순평화마라톤대회는 중부권을 대표하는 마라톤 축제로 이번에 19회째를 맞는다.

오는 16일 오전 8시 천안 독립기념관 일대에서 열리는데, 대회에는 마라톤 동호인과 그 가족 등 전국에서 3000여명이 참가한다. 코스는 학생부와 성인부로 나눠 각각 5km와 10km가 운영된다.

소노인터내셔널은 가을시즌 스포츠와 레저를 즐기는 다양한 세대 고객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는 한편, 건강한 지역문화 조성과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후원을 결정했다.

특히 소노벨 천안은 대회에 참가한 고객들 중 50명에게 행운권 추첨으로 리조트 내 워터파크(오션어드벤처) 무료입장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무료 입장권은 1매 1인 기준으로 내년 3월 5일까지 쓸 수 있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는 1매 기준 5인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워터파크 할인권도 제공한다. 할인율은 주중 55%, 주말 50%이고 이용기간은 무료입장권과 동일하다.

소노벨 천안 관계자는 "야외활동을 즐기기 좋은 시즌 지역의 대표 마라톤 대회를 후원함으로써 보다 많은 고객분들과 긴밀히 호흡할 수 있게 돼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