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아임레디
ⓒ대명아임레디

[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대명아임레디는 회원 전용 쇼핑몰 ‘대명아임레디몰’에서 해외 명품 브랜드 제품 100여개를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해 12월 1차로 운영된 명품 기획전이 뜨거운 반응을 얻은 데 힘입어 품목을 확대해 진행된다. 

특히 1차에서 고객 관심이 높았던 구찌와 생로랑 브랜드의 인기 품목을 대폭 늘려 큰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 샤넬, 루이비통, 프라다 등의 가방, 스카프, 벨트, 주얼리 등도 기획전 대상이다. 

2차 기획전에 마련된 제품은 ▲구찌 토르숑 스몰 가죽 여성 숄더백 ▲생로랑 실버 모노그램 체인지갑 겸용 가죽 숄더백 ▲구찌 마몬트 스몰 체인백 쉐브론 가죽 숄더백 ▲구찌 마몬트 마틀라세 스몰 쉐브론 가죽 여성 숄더백 ▲생로랑 모노그램 마틀라세 클러치백 등을 포함해 총 100여개다.

제품은 대명아임레디 회원이면 누구나 대명아임레디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체 결제수단인 ‘레디캐시’를 이용할 경우 부담 없이 구매가 가능하다. 레디캐시는 미리 낸 납입금의 일부를 만기 전에 대명아임레디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구현한 결제 시스템이다. 

대명아임레디몰은 레디캐시로 최신형 안마의자와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는 바디프랜드 기획전도 진행 중이다. 최고급 라인 안마의자인 ‘파라오2 블랙에디션’과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세트를 대명아임레디 회원에 한해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