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펫클럽앤리조트
ⓒ소노펫클럽앤리조트

[SRT(에스알 타임스) 이정우 기자] 대명소노그룹의 소노펫클럽앤리조트는 소통과 화합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내에서 통용되는 전용 화폐 ‘소노펫 코인’을 제작해 소노펫 마스터들이 응원, 칭찬, 보상, 축하, 격려 등의 의미로 반려동물들에게 증정하고, 고객들은 코인을 모아 소노펫 식음 서비스, 반려동물 제품 구매, 소노펫 객실 숙박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소노펫 코인은 반려동물의 꿈과 희망을 상징하는 소노펫의 시그니처 캐릭터 ‘소냐르(Sognare)’가 전면에 새겨진 1페트(Pet)와 10Pet 코인 두 가지로 제작됐다. 단위는 Pet다. 1Pet부터 최대 200Pet까지 정해진 코인 가치 기준에 매칭되는 서비스, 선물, 숙박 등의 혜택을 선택하여 누릴 수 있는 화폐 시스템이다.

소노펫 코인은 객실 체크인 시 1Pet, 비 오는 날 보너스 1Pet이 프런트 데스크에서 지급되며, 총지배인과 펫 마스터들이 고객들과 소통하며 응원, 칭찬, 보상, 축하, 격려가 필요한 때마다 1Pet씩 부여한다. 또 명랑 운동회, 행동 상담, 어질리티 클래스, SNS 이벤트, 행사, 파티 등 다양한 소노펫 액티비티 참여 시에도 소노펫 코인을 획득하거나 사용할 수 있다.  소노펫 코인 프로모션은 11월 소노펫 비발디파크를 시작으로 내년에는 소노펫 고양까지 확대해 운영된다.

소노펫 코인은 1Pet(1,500원 상당의 가치)부터 바로 사용 가능하다. 누적해 모을 시 최대 200Pet(1,000,000원 상당 가치)까지 코인 가치에 해당하는 서비스, 물품, 숙박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선물로 교환을 원할 시에는 소노펫 비발디파크 1층의 소노펫 코인 존(SONO Pet Coin Zone)을 방문해 전시된 제품들을 직접 보고 선택해 프런트 데스크에서 교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