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11.29 (화)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새상품 유통
[SR유통] 농심, 건면 '샐러드누들' 출시
  • 박현주 기자
  • 승인 2022.04.06 18:23:28
  • 댓글 0
▲'샐러드누들' ⓒ농심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농심은 샐러드와 건면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샐러드누들’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샐러드누들은 오리엔탈 드레싱 소스와 건면, 다양한 별첨으로 구성됐으며, 128g에 430kcal로 신라면(120g, 500kcal)보다 양이 많지만 열량은 더 낮다.

특히, 닭 가슴살과 양배추, 크랜베리, 아몬드 등 샐러드에 주로 들어가는 재료를 별첨 스프에 넣었다.

​면은 토마토와 파프리카 등 천연 재료로 색을 낸 ‘레드면’이며, 기름에 튀기지 않은 건면이다. 또한, 오리엔탈 드레싱 소스를 넣어 취향에 따라 야채 등 각종 재료를 더해 먹을 수 있다. 

샐러드누들은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번지고 있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발맞춰 개발한 제품으로, 헬시플레저란 건강관리에도 즐거움을 추구한다는 뜻이다.

농심 관계자는 “헬시플레저와 같이 새롭게 등장하는 소비 트렌드를 빠르게 읽고, 건면 기술을 활용해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SR새상품] 농심 신라면 ‘소방관 응원’ 한정판 패키지 출시 icon[SR유통] 농심, 베이커리 스낵 브랜드 ‘쁘띠파리’ 선봬 icon[SR유통] 농심, 故 신춘호 회장 1주기 추모식 icon[SR유통] 농심, 미국 제2공장 내달 가동…“2025년까지 2배 성장 목표” icon[SR유통] 농심, 청년수미 프로그램 업무협약 체결 icon[SR유통] 농심, 스낵 출고가격 평균 6% 인상…새우깡 가격 오른다 icon[SR유통] 농심, 카구리 큰사발면·앵그리 짜파구리 출시 icon[SR유통] 농심, 3분기 신라면 해외 매출 3,700억원…국내 매출 추월 icon[SR유통] 농심, 고소하고 새콤한 ‘감튀 랜치어니언맛’ 출시 icon[SR유통] 농심, 유럽 수출 ‘해물탕면’ 발암물질 검출…동일 제조일자 제품 회수 icon[SR유통] 농심, 신라면 볶음면 출시 3주만에 1,100만개 판매 icon[SR사회공헌] 농심, 소방청과 소외계층에 화재경보기 보급 icon[SR새상품] 농심, 0칼로리 '웰치제로' 출시 icon[SR유통] 농심, 거리두기 해제로 공장 견학 본격 재개 “소비자와 다시 만난다” icon[SR사회공헌] 농심,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위한 선물 기부 icon[SR유통] 농심켈로그, 6월 환경의 달 맞아 전 직원 참여 '플리 마켓' 개최 icon[SR유통] 농심, 베트남이 한국 제치고 라면소비량 1위 차지 icon[SR유통] 농심, 2021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icon[SR유통] 농심 창업주 3남 신동익, 메가마트 대표이사에 23년 만에 복귀 icon[SR유통] 농심, 청년농부가 수확한 감자 130톤 구매  icon[SR유통] 농심, 수해지역에 이머전시 푸드팩 지원 icon[SR유통] 농심, 2분기 영업이익 386억원…전년동기 대비 15.4%↓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