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농심이 어린이날을 맞아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위한 선물을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농심은 백혈병소아암 어린이를 위해 라면과 스낵, 음료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 600개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했다.
농심이 전한 선물세트는 투병 중인 전국의 환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농심은 2018년부터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백혈병소아암 환아들을 응원하고 있다.
면역력이 약한 환아들을 위해 매달 백산수를 전달하고 있으며, 단체 헌혈 캠페인을 통한 헌혈증 기부, 세계 소아암의 날 기념 그림 공모전 등의 지원 활동을 매년 활발히 진행 중이다.
농심 관계자는 “농심 선물세트와 함께 환아들이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를 보내길 바란다”며 "추후 코로나19 종식 여부를 지켜보며 어린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보다 풍성하게 꾸려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수정중[SR기획-‘환골탈태’ 나선 유통기업] <12·끝> 신동원 농심 회장의 ‘뉴 농심’…“직원 행복, 고객에 이어져”
- [SR유통] 농심, 공장 견학 재개…“소비자와 다시 만난다”
- [SR유통] 농심, 제로칼로리 '웰치제로' 출시
- [SR유통] 농심, 건면 '샐러드누들' 출시
- [SR새상품] 농심 신라면 ‘소방관 응원’ 한정판 패키지 출시
- [SR유통] 농심, 베이커리 스낵 브랜드 ‘쁘띠파리’ 선봬
- [SR유통] 농심, 故 신춘호 회장 1주기 추모식
- [SR유통] 농심, 미국 제2공장 내달 가동…“2025년까지 2배 성장 목표”
- [SR유통] 농심, 청년수미 프로그램 업무협약 체결
- [SR유통] 농심, 스낵 출고가격 평균 6% 인상…새우깡 가격 오른다
- [SR유통] 농심, 카구리 큰사발면·앵그리 짜파구리 출시
- [SR유통] 농심, 3분기 신라면 해외 매출 3,700억원…국내 매출 추월
- [SR유통] 농심, 고소하고 새콤한 ‘감튀 랜치어니언맛’ 출시
- [SR사회공헌] 롯데컬처웍스, ‘산불 피해 지원’ 기부금 전달
- [SR유통] 농심켈로그, 6월 환경의 달 맞아 전 직원 참여 '플리 마켓' 개최
- [SR유통] 농심, 2021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 [SR유통] 농심 창업주 3남 신동익, 메가마트 대표이사에 23년 만에 복귀
- [SR유통] 농심, 청년농부가 수확한 감자 130톤 구매
- [SR유통] 농심, 수해지역에 이머전시 푸드팩 지원
- [SR유통] 농심, 2분기 영업이익 386억원…전년동기 대비 15.4%↓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