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야와 마녀. ⓒ리틀빅픽처스
▲아야와 마녀. ⓒ리틀빅픽처스

- 마녀지망생 아야의 마법 판타지 어드벤처 예고편 공개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스튜디오 지브리의 신작 ‘아야와 마녀’가 오는 6월 10일로 개봉을 확정한 가은데 아야의 마녀 도전기를 담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아야와 마녀’는 미스터리한 마법 저택에 발을 들인 마녀지망생 아야의 마법 판타지 어드벤처로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거장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이 첫눈에 반해 5번이나 정독했다고 알려진 소설 ‘이어위그와 마녀’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

스튜디오 지브리가 최초로 풀 3D CG 애니메이션에 도전한 이번 작품은 스튜디오 지브리 사상 가장 파격적인 캐릭터를 예고하고 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예고편은 높다란 지붕 위 옥상에서 유령 놀이를 하고 있는 친구들을 내려다보는 아야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범상치 않은 분위기를 풍기는 마법사 벨라와 맨드레이크를 따라 미스터리한 저택으로 들어가는 아야의 모습과 함께 신비의 물약을 제조하는 벨라의 공간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벨라를 돕는 조건으로 마법을 배우기로 한 아야가 수수께끼 같은 일들이 가득한 마법저택에서 펼쳐지는 사건들은 호기심을 자극한다.

잔심부름만 시키는 마녀 벨라를 골탕 먹이기 위해 말하는 고양이 토마스와 함께 계획을 세우는 장면과 알 수 없는 정체가 벽을 뒤덮는 장면까지 공개되어 스튜디오 지브리가 선사할 새로운 마법 판타지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기존 스튜디오 지브리 작품에선 볼 수 없던 파워풀한 락 스피릿의 OST까지 담은 이번 작품은 신선한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자우림의 김윤아가 메인 테마곡의 가창과 개사에 참여한 것은 물론, 극 중 빨간 머리 마녀 역 더빙까지 맡아 기대감을 높인다.

이 작품에서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은 기획에 참여했으며 연출은 아들인 미야자키 고로 감독이 담당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