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에몽: 스탠바이미 2. ⓒ스마일이엔티
▲도라에몽: 스탠바이미 2. ⓒ스마일이엔티

- 17·18일 관람 할인 티켓 다운로드 이벤트 진행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영화 '도라에몽: 스탠바이미 2'가 대규모 극장 티켓 프로모션 소식을 알리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17일 오픈된 '도라에몽: 스탠바이미 2' CGV 서프라이즈 쿠폰은 관객들의 빠른 예매로 단 30초 만에 초고속 매진을 기록했다. 이어 오후 4시 오픈 예정인 메가박스 빵원티켓 프로모션에도 뜨거운 반응이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아쉽게 기회를 놓친 관객들을 위해 18일 오전 11시 롯데시네마 무비싸다구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최대 1,000원 관람 쿠폰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높은 할인율로 열띤 호응이 예상되고 있다.

한편 '도라에몽: 스탠바이미 2'는 17일 기준 전체 애니메이션 예매율 1위, 전체 예매율 2위를 차지하며 5월 최고 화제작으로 등극했다. 특히 2021년 상반기 극장가 '소울',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부터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까지 애니메이션들이 큰 사랑을 받은 가운데, '도라에몽: 스탠바이미 2'가 극장가 애니메이션 열풍을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시리즈 사상 최고 흥행작 3D 도라에몽의 후속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도라에몽: 스탠바이미 2'는 가정의 달 어울리는 감동 스토리와 3D CG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액션, 볼거리를 통해 5월 극장가 남녀노소 관객들을 사로잡을 최고의 영화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할머니의 소원을 위해 과거와 현재, 미래를 넘나드는 도라에몽과 진구의 시공초월 타임슬립 어드벤처를 그린 영화 '도라에몽: 스탠바이미 2'는 오는 19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