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삼성화재는 ‘보험이 왜 거기서 나와’를 테마로 한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아프지 않아도 삼성화재 보험이 일상생활 속에서 고객에게 제공하는 혜택을 소개한다. 보험은 어려운 상황에서만 도움이 된다는 고정관념을 바꾸려는 시도다.
신규 광고는 총 2편으로 제작됐다. 걸음 수에 따라 포인트를 지급하는 삼성화재 건강증진 서비스 ‘애니핏’ 편이 20일부터 방영되고 있으며, 애니핏을 통해 모은 포인트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건강보험’ 편도 뒤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광고에서는 일상생활 중 삼성화재와 만나는 순간을 ‘보험이 왜 거기서 나와?’라는 표현을 통해 재미를 더했다.
전은석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장은 “이번 광고를 통해 일상 속에서도 고객 건강에 도움되는 부분들을 표현하고자 했다”며 “당신에게 좋은 보험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긍정적인 경험을 선물하는 보험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SR경제&라이프] 삼성화재, '보험료 납입·청구'…비대면 업무 강화
- [SR공정운영] 이재용, 대국민 사과 나설까…삼성준법위, 7개 관계사에 권고문 송부
- [SR경제&라이프] 사고 후 차량 ‘할증’ 피하려다 보험료 ‘폭탄’ 유의
- [SR경제&라이프] 손보사, 2월 자동차보험 손해율…전년比 최대 2%포인트↑
- [SR주간브리핑] 농협중앙회 계열사 CEO 대거 사표·서울 주택 가격 상승폭 '둔화' 外
- [SR포커스] 보험사 코로나19 직격탄…대면영업 위축, 실적 ‘암울’
- [SR경제&라이프] 삼성화재·현대해상·DB손보, 계약유지율 '비상'…허수계약 '급증'
- [SR경제&라이프] 하나카드, 반려동물 보험상품 비교 플랫폼 ‘ipet’ 론칭
- [SR경제&라이프] 보험사, 임원감축·비대면보고 가속화
- [SR사회공헌] 삼성, 코로나19 극복 위해 300억 원 기부
- [SR공정운영] 삼성 준법위, 홈페이지 오픈…“준법 위반 신고·제보”
- [SR경제&라이프] 보험사 CEO들, 자사주 매입 러쉬…‘주가부양’ 위한 전략적 행보
- [SR경제&라이프] 작년 보험사 대출잔액 234조 돌파
- [SR경제&라이프]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대출안심보험 출시
- [SR경제&라이프] 삼성화재, 설계사 영업 점유율 ‘30%’…업계 선도
- [SR소비자이슈] 삼성화재, 암보험 ‘저축목적’ 강조…꼼수영업 논란
전근홍 기자
jgh217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