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8.22 (목)
사회적 책임 이끄는 전문미디어
HOME 경제/라이프 금융
[SR경제&라이프]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통한 전화신규 서비스 실시
  • 전근홍 기자
  • 승인 2019.08.16 13:22:32
  • 댓글 0
▲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은 영업점 방문없이 은행 상담원을 통해 예적금 상품 신규가 가능한 ‘인터넷뱅킹을 통한 전화신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우리은행

[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은 영업점 방문없이 은행 상담원을 통해 예적금 상품 신규가 가능한 ‘인터넷뱅킹을 통한 전화신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인터넷뱅킹을 통한 전화신규 서비스는 우리은행 인터넷뱅킹의 금융상품 메뉴에서 이용 가능하다. 

전화신규 예약은 고객이 인터넷뱅킹을 통해 전화가입을 신청한 날을 포함해 3영업일 이내에 가능하다.

고객은 예약일에 우리은행 스마트마케팅센터 상담원과의 전화통화를 통해 원하는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기존에 가입한 예적금 상품이 만기가 된 경우에는 만기해지와 함께 새로운 상품으로 신규 가능하다.

현재 전화신규가 가능한 상품은 ▲우리SUPER 주거래예금 등 거치식예금 5종 ▲스무살우리적금 등 적립식예금 4종 ▲주택청약종합저축 등이다. 

인터넷뱅킹을 통한 전화신규 서비스는 인터넷뱅킹에 가입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우리은행 입출식 계좌를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인터넷뱅킹을 통한 전화신규 서비스 시행으로 상품에 대한 정확한 상담을 원하지만 은행 방문이 어려운 고객의 편의가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스마트뱅킹에도 본 서비스를 추가하고 신규 가능한 상품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전근홍 기자  jgh2174@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근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SR경제&라이프]우리은행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결승전 이벤트 icon[SR사회공헌] 우리금융그룹 우리다문화장학재단 ‘다문화자녀 글로벌 문화체험’ icon[SR경제&라이프] 60개 금융회사 참여 '금융권 공동 채용 박람회' 27일 개최 icon[SR경제&라이프]우리은행 '우리삼성페이' 환전 100% 환율우대 이벤트 icon[SR경제&라이프]우리은행, 소상공인 전용 비대면 통장 신상품 출시 icon[SR포커스]글로벌 금융변동성 확대…시중은행, 외환 리스크관리 ‘충분’ icon[SR포커스] 금융권, 日수출규제 피해기업에 ‘유동성 지원’ 총력 icon[SR경제&라이프]우리은행, 글로벌 수준의 고객확인제도 시행 icon[SR경제&라이프]우리은행, 日수출규제 피해 기업에 3조원 규모 금융지원 icon[SR경제&라이프]우리은행, ‘환테크 전략 및 미국부동산 시장 분석’ 세미나 실시 icon[SR경제&라이프] 기준금리 인하 여파…시중은행, 예적금 금리 인하 러쉬 icon[SR경제&라이프] 우리은행 차세대 AMP 수료식 개최 icon[SR경제/라이프] 우리금융, 상반기 당기순익 1조1790억원 사상 최대 icon[SR경제&라이프] 우리은행, 추석명절 대비 '15조원 규모' 중소기업 지원책 발표 icon[SR경제&라이프] 우리은행, 유튜브 채널 ‘웃튜브’ 대고객 이벤트 실시 icon[SR경제&라이프] 우리은행-중소벤처부-여성경제인협회 ‘자발상생기업’ 업무협약 icon[SR경제&라이프] 우리은행, ‘제2회 예빛섬 영화제’ 후원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