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은 '2019 우리은행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결승전을 앞두고 다양한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우리은행
▲우리은행은 '2019 우리은행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결승전을 앞두고 다양한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우리은행

[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은 '2019 우리은행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결승전을 앞두고 다양한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미 지난 1월 리그오브레전드(LoL) 개발사인 라이엇게임즈와 LCK 후원 계약을 체결해 e스포츠를 활용한 유스(Youth)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22일까지 결승전 관람권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기간 동안 은행 공식 페이스북에 게시되는 프로게이머 인터뷰 영상을 보고 댓글 작성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결승전 관람권 2매(15명)와 리그오브레전드 캐릭터 피규어(20명)를 제공한다.

31일 열리는 결승전 당일 오후 1시부터는 ▲LCK 체크카드 현장 발급 이벤트 ▲우리은행 홍보영상 시청 이벤트 ▲행사 참여 SNS인증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최근 한 마케팅 전문업체의 자료에 따르면 LCK 후원을 통한 광고 효과가 프로축구나 프로야구 등 기존 스포츠 후원 효과에 비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며 “라이엇게임즈와의 협업을 통해 e스포츠에 매료된 20~30세대를 대상으로유스 마케팅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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