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품 매장의 인테리어, 분위기 연출…6월 말까지 운영 계획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이마트24는 게임 '검은사막', 명품 플랫폼 '머스트잇'과 손잡고 블랙 콘셉트 팝업스토어 '24BLACK'을 선보였다.
6일 이마트24에 기존 이마트24 삼청동점으로 운영되던 매장을 명품 매장이 연상되도록 꾸미고 '24BLACK' 명칭을 내걸었다. 이달 말까지 매장을 운영할 계획이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다크나이트 피규어 등 검은사막에 등장하는 캐릭터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이마트24와 검은사막이 협업한 '딜리셔스 블랙' 상품과 머스트잇의 명품도 있다.
이마트24는 1층은 포토부스와 편의점 공간, 2층은 전시·체험 공간으로 구성했다. 포토부스에서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고, 이벤트존에서는 게임, 명품, 협업상품을 오감으로 즐기는 이색 체험을 마련했다.
매장 2층에는 실제 명품 아이템이 전시된다. 매장 내 스텝들은 흰 장갑을 끼고 안내하는 등 명품 매장 분위기를 살렸다. 전시된 제품들은 매장 내 설치되어 있는 QR코드를 통해 연결된 머스트잇 사이트에서 구매도 가능하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외출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분위기에 맞춰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만큼 재미있고 이색적인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찾는 젊은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이라고 기대했다.
- [SR유통] 이마트24, SSG랜더스와 '최정 플레이어스 데이' 진행
- [SR유통] 이마트24, 코오롱스포츠·서울장수와 협업 '솟솟막걸리' 출시
- [SR유통] 이마트24, 신한금융투자와 ‘미국 주식 도시락’ 판매
- [SR유통] 이마트24, 어버이날 맞아 카탈로그 상품 기획전 진행
- [SR유통] 편의점, 화물연대 총파업에 소주 발주 제한
- [SR유통] 이마트 건기식 '바이오퍼블릭' 론칭 1년 만에 100만개 판매
- [SR유통] 이마트24, 팝업스토어 '24BLACK' 2주간 1만4,000여명 방문
- [SR유통] 리테일테크 속도내는 편의점…진짜 '무인매장'은 언제쯤?
- [SR유통] GS25·CU·이마트24, 말레이시아 진출…글로벌 시장 확대 나서
- [SR유통] 이마트24, 금호타이어와 협업해 타이어 렌탈 서비스 시행
- [SR유통] 세븐일레븐·이마트24, PB상품 '또 속았다' 편견 깨내나
- [SR유통] 이마트24, 삼청동에 NFT 팝업스토어 열어
박은영 기자
horang0031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