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홈 제25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 포스터 ⓒ오뚜기
▲스위트홈 제25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 포스터 ⓒ오뚜기

- 5월 1일까지 접수 진행…수상자에 총 1,200만원 상당 전자제품 교환권 시상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오뚜기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오는 5월 21일 수원 광교 엘리웨이 ‘헬로그라운드’에서 ‘스위트홈 제25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로 25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지난 행사 동안 총 3,000여 가족과 약 1만2,500여명이 참가한 요리축제로, 오뚜기가 요리를 통해 스위트홈을 실현하고 건강한 가족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총 50개팀이 참여해 한식·양식·중식·일식 등 요리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최종 경연 후 선정된 수상자에게는 ▲오뚜기상 500만원(1개팀), ▲으뜸상 200만원(2개팀), ▲사랑상 100만원(3개팀) 등 총 1,200만원 상당의 전자제품 교환권이 시상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다양한 오뚜기의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오뚜기 체험존’, 푸드트럭에서 맛있는 오뚜기 제품을 시식 할 수 있는 ‘오뚜기 시식존’, ‘두수고방과 함께하는 채식요리교실’을 비롯해, 오뚜기 모양의 석고방향제 꾸미기를 할 수 있는 ‘오뚜기 어린이 공예교실’, ‘축하공연’ 등이 풍성하게 마련된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접수 기간은 오는 5월 1일까지이며, 참여를 희망하는 가족은 오뚜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확인할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요리를 통해 스위트홈을 실현하고 건강한 가족문화를 전파하는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을 3년만에 개최한다”며 “보다 즐겁고 뜻 깊은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풍성하고 알차게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