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테이션 제공
ⓒ디스테이션 제공

- 한정판 아티스트 배지 및 A3 포스터 현장 증정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10일 개봉을 앞둔 영화 ‘굿 보스’가 관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예고했다.

먼저 영화 ‘굿 보스’는 7일 오후 2시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CGV 서프라이즈 쿠폰을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어 관람객에게는 CGV 아티스트 한정판 굿즈를 증정할 예정. CGV 아트하우스 Club에 가입된 아티스트 등급 회원에게 증정되는 ‘굿 보스’ 아티스트 배지는 두 팔을 벌리고 있는 갑질 사장 ‘블랑코’의 모습과 그가 운영하는 회사 ‘블랑코 스케일즈’의 상징적인 저울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아울러 영화 속 모든 사건의 원인이 된 우수기업상 명패와 수상을 위해 달려온 최악의 일주일을 저울의 눈금처럼 담아냈다.  

ⓒ디스테이션 제공
ⓒ디스테이션 제공

‘굿 보스’ 아티스트 배지는 10일부터 전국 CGV 아트하우스 전용관에서 유료 관람 시 티켓과 신분증, 등급 인증 후 선착순으로 1인 1개 증정된다.

더불어 개봉 주에 진행될 현장 증정 이벤트 역시 눈길을 끈다.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는 극장에서 ‘굿 보스’를 관람하고, 관람 당일 실물 티켓을 매표소에 보여주면 선착순으로 ‘굿 보스’ A3 포스터를 증정한다. 주연 배우 하비에르 바르뎀의 단독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A3 포스터는 마치 타임지 표지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더욱 소장 가치를 더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