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미디어코프
ⓒ하이브미디어코프

- 도경수, 원진아 주연 캐스팅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국내 리메이크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의 모든 촬영을 마무리하고 지난 1월 21일 크랭크업했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피아노 천재인 음대생 유준(도경수)이 캠퍼스의 오래된 연습실에서 신비스러운 음악을 연주하던 정아(원진아)를 우연히 만나면서 시작되는 판타지 로맨스.

2008년 개봉한 동명의 원작은 개봉 당시 OST 신드롬을 일으킨 것은 물론, 음악과 로맨스를 아우르는 감성을 담아내며 지금까지도 수많은 관객들의 인생 영화로 손꼽히고 있다. 이에 국내 리메이크 소식만으로도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영화 ‘스윙키즈’부터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무한한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하며 대중을 사로잡은 배우 도경수가 슬럼프에 빠진 천재 피아니스트 음대생 유준 역을,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 영화 ‘해피 뉴 이어’, 넷플릭스 시리즈 ‘지옥’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원진아가 비밀을 간직한 음대생 정아 역을 맡아 두 청춘의 풋풋한 로맨스를 그려낼 예정이다.

여기에 브라운관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다재다능한 배우 신예은은 당찬 성격의 기악과 과대표이자 바이올리니스트 인희 역을 맡아 스크린 데뷔를 예고한다.

영화 ‘덕혜옹주’의 각본과 ‘내일의 기억’의 연출을 맡았던 서유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내부자들’, ‘남산의 부장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등을 제작해온 하이브미디어코프의 신작이다.

판타지 로맨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후반 작업 이후 국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